[2021 어워드] 유럽과 북미에서 검증받은 기술력, 국내 임상가도 연이은 호평
상태바
[2021 어워드] 유럽과 북미에서 검증받은 기술력, 국내 임상가도 연이은 호평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1.11.0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 Densah Bur
메가젠임플란트 Densah Bur
메가젠임플란트 Densah Bur


메가젠임플란트의 Densah Bur는 상악 Sinus 시술과 좁은 골폭에서 최대의 효과를 자랑하며, Osseodensification Effect를 이용해 자가골 손실 없이 D4 Bone을 D2 Bone으로 만들어준다. Densah Bur는 시계방향에서는 정밀한 Bone Cutting이 가능하고 반시계방향에서는 Osseodensification이 가능하다. 반시계방향 회전 시 드릴에 의해 절삭된 잔존골이 잇몸뼈 내부에 유지돼 D4 Bone에서 골밀도를 높여 임플란트 고정력을 상승시킨다. Spring Back 효과로 회귀가 빨라 식립 즉시 초기고정력이 뛰어나며 BIC를 증가시켜 골융합을 촉진한다. 특히 D4 Bone에서 Immediate Loading이 가능하게 충분한 ISQ 값이 확보되며 위험요소가 있는 Under Drilling이 필요없다. 

골폭이 좁은 케이스에서도 Ridge의 두께를 보존하며 임플란트 주변에 응축된 자가골층을 만들어 고정력과 성공률을 높인다. Osseodensification을 통한 Ridge Expansion 기술은 Ridge 두께를 확장해 Ridge Split 없이도 3mm Ridge에 4.2mm 픽스처 식립이 가능하다.

상악 Sinus 시술에서 Bur가 뼈를 밀며 전진해 멤브레인 손상 염려를 최소화하며, 자가골 손실이 낮아 자가골을 이용한 수술 시 최대의 효과도 얻을 수 있다. Densah Bur는 1개의 키트로 전 세계 모든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응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