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우리 아이 건강한 치아, 닥터제니 1450으로 지키자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우리 아이 건강한 치아, 닥터제니 1450으로 지키자
  • 김영명 기자
  • 승인 2021.11.0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튼, ‘닥터제니 1450주니어치약’
제니튼, 닥터제니 1450주니어 치약
제니튼, 닥터제니 1450주니어 치약


제니튼에서 출시한 주니어 전용 치약 닥터제니 1450주니어치약은 뼈·치아와 동일한 성분을 함유한 고불소치약이다. 성장기 초등학생에 맞게 불소를 적절하게 함유해 건강한 치아를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닥터제니 1450주니어치약은 국내·외에서 치약에 첨가되는 불소를 1,500ppm까지 허용한다는 규정에 맞춰 불소 함유량을 1,450ppm에 맞춘 주니어를 위한 치약이다.

초등학생은 충치가 생기기 쉬운 구강환경을 갖고 있으며, 영구치가 자라고 완성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충치예방의 대표 성분인 불소를 통한 관리가 중요하다. 불소는 산에 의해 치아의 칼슘성분이 빠져나가면서 구멍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고, 치아와의 결합으로 세균이 만드는 산에 잘 견디는 표면을 형성해 산 저항성을 높여준다.
 

미네랄을 공급하고 수복(재광화)하는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성분은 인체의 뼈와 치아의 주 성분으로 산으로 인해 녹은 법랑질이 회복될 수 있도록 돕고, 코코넛 유래 성분인 코코일메틸타우린산나트륨을 넣어 피부 자극이 적다.

자두향과 사과향 등 달콤한 과일향을 함유해 양치하는 내내 개운한 느낌을 가질 수 있으며, 치약 캡에 항균제를 첨가해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CMIT, 트리클로산 등 10가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중금속, 방사성핵종 등 안전성시험을 통과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