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흔들림 보정과 화질 저하 방지로 더욱 선명하게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흔들림 보정과 화질 저하 방지로 더욱 선명하게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1.11.0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랜메카코리아, ‘Viso’와 ‘ProMax 3D’

플랜메카는 연매출 1조원의 의료기기 전문기업이다. 플랜메카의 차세대 CBCT인 Viso(비소)는 펄스드엑스레이 기술로 방사선 노출 안전성을 끌어올렸으며, ProMax 3D(프로맥스 3D)는 세계 최초 4가지 기능을 한데 모으고 3차원 촬영이 가능하다.

플랜메카, Viso
플랜메카, Viso

플랜메카에서 생산, 판매하는 Viso는 2020년에 출시된 하이엔드 제품이다. 최대 FOV 30×30로 두개부 전체촬영이 가능하며 최적화된 영상 화질로 다양한 촬영 모드를 지원한다. 리얼한 3D 페이스 포토 촬영 모드로 치과 교정 계획, 악안면 수술, 대칭해석 등 수술 전 계획에 도움을 준다. 턱관절 이동 추적 모드로 턱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시각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Romexis 소프트웨어에 기록 및 분석한 움직임을 통해 TMD(Todomandibular Disorder) 검사, 하악골 이동 및 동적 콘다일 위치 측정에 효과적인 의료 장비다.

플랜메카, ProMax 3D
플랜메카, ProMax 3D

ProMax 3D는 세계 최초 4 in Dental(Pano, Ceph, CT, 3D FaceScan) 제품으로 최신 기술이 리뉴얼 된 4세대 고급형 CT다. 다양한 FOV 모델을 보유해 사이즈 선택지가 많다. SCARA3 로봇암 기술로 촬영 위치 조정이 자유로우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쿨링 타임이 짧아 빠른 연속 촬영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플랜메카의 CT 제품 Viso 및 ProMax는 공통적으로 CALM 환자 움직임 보정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해당 기능으로 환자의 움직임을 감지해 3D 이미징 시 흔들림을 보정한다. 타사 대비 보철물이 많은 영상에서도 금속 아티팩트를 효율적으로 제거해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는 것도 눈에 띈다. AI 인공지능, AINO 적응형 노이즈 최적화 기술, ARA 아티팩트 및 노이즈 제거 알고리즘으로 미세한 디테일을 구분, 노이즈를 제거해 화질 저하도 없다. 초 저선량 ULD 촬영 모드에도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