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덴티스, YESDEX 2021에서 임상가 호응 이끌어
상태바
[뉴스] 덴티스, YESDEX 2021에서 임상가 호응 이끌어
  • 김영명 기자
  • 승인 2021.11.1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3~14일 YESDEX…디지털솔루션 저력 입증
덴티스가 11월 13~14일 이틀간 YESDEX 2021에 참가해 많은 임상가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덴티스가 11월 13~14일 이틀간 YESDEX 2021에 참가해 많은 임상가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11월 13~14일 이틀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 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1)에 참가했다. 덴티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그간 준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솔루션들을 아낌없이 선보이면서 부스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덴티스는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디지털솔루션존 △임플란트존 △LED무영등존 △보철/편의존 △오랄/바이러스케어존 △개원상담존 등 제품별 구역을 세분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덴티스의 주력제품과 신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마련해 차별화된 임상문화로 참관객들로부터 호응도 얻었다.

디지털솔루션존에서는 덴티스의 치과용 3D 프린터의 대명사로서 치과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ZENITH’의 공간이 마련되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을 집중 홍보했다. DLP 방식의 ‘ZENITH D’와 함께 올해 8월에 출시한 ‘ZENITH L2’를 선보였으며 개원가의 디지털솔루션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재확인했다. 3D 프린터 최초 고급 공기청정기에 적용되는 UV LED 광촉매 방식의 VOC 저감 필터를 장착한 제품인 ‘ZENITH L2’는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현장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덴티스 관계자가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가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SQ 임플란트 전용 디지털가이드 수술 키트 ‘SQ GUIDE’와 상악동에서 안전하게 가이드 수술이 가능한 상악동 전용 스페셜 키트로 최근 출시한 ‘SQ SINUS GUIDE’ 제품에 대한 참관객들의 상담이 이어졌다. SQ SINUS GUIDE는 덴티스 SQ GUIDE 개발자인 서상진 창원예인치과 원장의 다년간 임상과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연구와 준비 끝에 상악동 점막 거상과 골이식, 임플란트 식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도록 구성된 키트로 기존 Sinus Kit의 단점을 보완해 개발됐으며, 현장 핸즈온으로 체험이 진행됐다.

이외에도 최근 FDA 등록을 완료하며, 미국 등 글로벌시장으로의 진출을 시작한 치과용 무통마취기 ‘DENOPS(데놉스)’도 선보였다. DENOPS는 편안하고 쾌적한 무통마취 시술을 구현해 술자와 환자 모두 효율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무통마취기로 많은 호평을 얻고 있으며, 현장에서도 인기를 끌었다.
 

덴티스 부스에 많은 치과의사와 관계자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덴티스 부스에 많은 치과의사와 관계자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그 외에도 △‘SQ’를 비롯한 임플란트 △LED 무영등 ‘Luvis’와 관련한 실링장비 M200/400 △GBR 관련 다양한 골이식재와 차폐막 브랜드인 ‘Ovis’와 △복잡한 케이스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한 SAVE Kit류 등을 선보였다. 

오랄&바이러스케어존에서는 차별화된 구강관리 및 바이러스 케어 솔루션 제품으로 △캐나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LALLEMAND社의 협업을 통해 최근 출시한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LACTOGLOW)’ △구강&위생용품 PB브랜드 Dr′s Wisdom의 ‘KF99 3D 마스크’를 처음 선보였다.
예비 개원의를 위해 마련한 개원 특화 상담공간과 함께 풍성한 부스방문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진행됐으며, 덴티스 교육·임상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선착순 300명에게 Dr′s Wisdom의 인기제품 프로폴린가글 증정, 덴티스 치과종합쇼핑몰 ‘덴스토어’의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통한 모바일 기프티콘 진행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열렸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YESDEX 2021을 통해 많은 치과의사 선생님들, 개원의들과 소통하며 덴티스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가장 뜻깊었다”라며 “부스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