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강내과학회, 전문의·인정의 위한 전문학술대회 개최
상태바
[뉴스] 구강내과학회, 전문의·인정의 위한 전문학술대회 개최
  • 김영명 기자
  • 승인 2021.11.18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4일~10일 온라인 개최…11월 내 사전등록만 가능
‘구강안면 뇌신경병증의 진단과 치료’ 주제 연수교육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 전문학술대회가 12월 4일~10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 전문학술대회가 12월 4일~10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회장 안종모, 이하 구강내과학회)는 오는 12월 4일~10일 일주일 동안 ‘2021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 전문학술대회’를 실시한다.

이번 전문학술대회는 ‘구강안면 뇌신경병증의 진단과 치료’라는 대주제를 가지고 구강내과 전문의 및 인정의를 위한 심층 연수 교육으로 진행된다. 이번 학술대회는 뇌신경병증에 대해 해부학부터 치과 치료까지 한꺼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뇌신경의 임상해부학 △뇌신경병증의 영상 평가 △뇌신경병증의 임상적 평가 및 치료 △뇌신경병증의 외과적 치료 △뇌신경병증의 치과적 평가 및 치료 등의 강연으로 구성됐다.

안종모 회장은 학술대회와 관련해 “치과의사에게 삼차신경과 안면신경 같은 뇌신경의 이해는 중요하다”라며 “이번 전문학술대회가 치과진료 영역과 관련되어 나타나는 뇌신경병증, 뇌신경질환을 진단하고 치료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클라썸(https://classum.com)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전문학술대회는 11월 8일~30일에 구강내과학회 홈페이지(www.kaom.org) 접수를 통한 사전등록만 가능하다. 강의 동영상을 2시간 이상 시청하고, 강의 중 제시되는 질문에 답변을 완료하면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점수 2점, 턱관절구강내과인정의 필수 보수교육점수 10점이 인정된다.

문의는 학회 홈페이지나 이메일(widenmy@knu.ac.kr)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