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성공개원’ 꿈꾸는 개원예정의 위한 컨설팅 대세 인증
상태바
[이슈] ‘성공개원’ 꿈꾸는 개원예정의 위한 컨설팅 대세 인증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2.02.0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러투데이, DENTEX 2022 참가

배러투데이(대표 김석범)가 1월 9일 서울 COEX에서 진행된 ‘2022 개원및경영정보박람회&컨퍼런스(Dental Opening Information Exhibition & Conference 2022, DENTEX 2022)’에 참가했다. DENTEX 2022에 방문, 신규개원을 준비하는 많은 개원예정의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했다.
 

김석범 배러투데이 대표(앞부분)가 덴텍스에서 강의하고 있다
김석범 배러투데이 대표(앞부분)가 덴텍스에서 강의하고 있다

치과토털 경영컨설팅 회사 배러투데이(BETTERTODAY, 대표 김석범)가 1월 9일 서울 COEX에서 진행된 DENTEX 2022에 참가, 성공 개원을 꿈꾸는 개원 예정의들을 위한 부스 활동을 성황리에 펼쳤다.

서울 중랑구 오늘치과의원(원장 김석범) CEO가 직접 경영하는 배러투데이는 치과의원과 병원에 필요한 전반적인 치과경영 토털 컨설팅을 제공하는 회사로 △대출 △입지선정 △상권분석 △마케팅 △노무 △법무 △인테리어 △치과재료 등을 소개했다.
 


DENTEX 2022에서 배러투데이는 ‘배러투데이 어벤저스(Avengers)’라고 칭하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관객 니즈에 맞춤 노하우를 공유해 관심을 끌었다. 이와 함께 향후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하는 입지설명회, 상권분석 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으로 넓혀 나갈 포부도 밝혔다.

김석범 배러투데이 대표는 “현재 컨설팅을 진행 중인 치과의원과 병원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각 분야 전문가들이 직접 참관객 한 명 한 명을 세심하게 상담해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만족한다”라며 “미래 치과계를 이끌어 갈 개원의들과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한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배러투데이 부스 관계자는 작년과 비교해 더 많은 문의와 컨설팅 신청이 쏟아져 걱정이라면서도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개원에 필요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열의를 다지는 모습이었다.
 

한편, 오스템임플란트 디지털 덴티스트리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한 김석범 배러투데이 대표 겸 오늘치과의원 원장은 지난해에 이어 ‘치과병원 설립절차 및 성공전략’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올해 강의는 유난히 많은 참관객으로 붐볐으며 강연이 시작되기 전부터 더욱더 시끌벅적해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DENTEX 2022를 통해 신규 개원가의 대세임을 다시 한번 증명한 배러투데이의 향후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