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유러피안 스타일의 독일 유니트 체어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유러피안 스타일의 독일 유니트 체어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2.05.0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츠플라이시로나, Intego

Intego는 세계적인 치과기업인 덴츠플라이시로나의 대표 유니트체어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유니트체어로 꼽힌다. 국내에는 2017년 처음 출시되어 독일의 우수한 품질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국내에서도 고품격 명품 유니트체어로 주목받고 있다.
덴포라인 취재팀  denfoline@denfoline.co.kr  

Intego의 전 제품은 독일 벤스하임에 위치하고 있는 덴츠플라이시로나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이 국내에 수입되어 한국 치과의사들을 만나고 있다.

견고하고 퀄리티 높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환자와 술자 모두를 위한 탄탄한 기본 사양과 고급 옵션으로 구성되어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좀더 편안한 진료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Whip 타입 강점 살린 유니트 체어 Intego
Intego는 체어에서 핸드피스 튜빙이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는 whip arm 타입이다. 장점은 핸드피스 튜빙이 바닥에 닿지 않기 때문에 오랜 기간 사용해도 청결한 튜빙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체어 사용 중 핸드피스 낙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또한 핸드피스 튜빙이 환자 진료 포지션과 동일 선상에 있기 때문에 진료 시 환자 구강에 대한 접근성이 용이하다.

Whip arm 타입은 미국이나 유럽에서 주로 선호하던 타입이었으나,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차별화를 원하는 치과의사들을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차별화된 진료실 구축을 고려한다면 
유니트체어는 환자들이 치과에 들어 갔을 때 치과의 첫인상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 중 하나이다.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Intego의 디자인은 치과에 설치되었을 때 치과의 인테리어와 더욱 어우러져서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다. 더욱이 치과 인테리어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13가지 색상은 치과 인테리어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줄 수 있다.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A/S 서비스로 고객만족 증대
국내 유니트 체어 시장은 여러 체어 제조사들이 술자가 원하는 다양한 진료 옵션이 장착된 제품들을 출시하며 시장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외주 업체가 아닌 한국지사 자체적으로 전문적인 Service Team을 운영하고 있어, 빠르고 안전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에게 편리함을 선사한다. 또한 Intego는 기본적으로 3년 무상 워런티를 제공하여 구매자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