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SIDEX 2022 기자재전시회 ‘코로나 이전 열기 속으로’
상태바
[이슈] SIDEX 2022 기자재전시회 ‘코로나 이전 열기 속으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6.1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22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는 200개 업체 1,015부스 규모로 진행되었고, 코로나 발생 전인 2019년 수준을 온전히 회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코엑스 C홀과 D홀은 물론, D홀 로비까지 부스가 꽉 들어차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업체들도 부스에서 자체 세미나와 핸즈온 그리고 파격적인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오스템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 개원부터 치과 진료에 필요한 모든 토털 솔루션을 선보였다. 특히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체어존, 투명교정존, 영상장비존, 소장비존, 의약품존, 인테리어존 등으로 세분화했다.


덴티움
덴티움은 제품위주의 컨셉이 아닌 임플란트 1대1 원포인트 체험관, 심플란 체어관, 디지털랜드관 등 부스를 이색적으로 구성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모았다. 

탑플란
탑플란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신상품 전시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카카오채널에 가입만 하면 선물을 증정하고, 1등은 100만원 상당의 경품응모권을 지급했으며, TDP임플란트시스템, UV임플란트 등을 홍보했다. 

그래피
그래피는 형상기억소재를 활용한 다이렉트 얼라이너를 마케팅했다. 다이렉트 얼라이너는 블록 아웃을 최소화해 착탈 시 형상기억을 통해 따뜻한 물에서 장치를 연화시킨 후 착탈이 가능하다.
질소발생기를 탑재한 경화기 THC2도 선보였다. 

굿닥터스
굿닥터스는 광학식치아우식진단장치 Inspire가 눈길을 모았다. Inspire는 구강카메라 우식탐지 기능이 탑재됐다. 또한 치과용 가시광선중합기 Prime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에스클로버
에스클로버는 암만길바흐, i-Tero, 피스티스 등 파트너사 제품을 전시했다. 피스티스와는 1월 딜러 계약을 맺어 밀링머신 PS5를 홍보했다. PS5는 건식 및 습식타입이 모두 지원되도록 개발한 동시 5축 올인원 밀링머신이다.

덴티스
덴티스는 차별화된 디지털 솔루션과 새롭게 론칭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5월 공식 출시한 ‘Luvis C600’공간에서는 구형모델 라이트를 100대 한정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했다.

마닉스
밀링머신 전문업체인 마닉스는 주력제품인 ZX-4SS, ZX-5SD, ZX-4SM 등 밀링머신 라인업을 부스에 전면 배치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모았다. 

헤리
헤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디지털 임플란트에 가장 최적화된 보철 HERI SYSTEM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6월 18일 열리는 제19회 정기 세미나도 SIDEX현장에서 등록 시 50%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했다.

덴츠플라이시로나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주력제품인 CEREC Primescan과 2020년 출시된 CEREC Primemill을 홍보했다. CEREC Primemill은 Super-Fast Milling 기능을 탑재해 브릿지, 인레이, 온레이, 어버트먼트, 비니어 및 서지컬 가이드 제작이 가능하다.  

사이버메드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 기업인 사이버메드는 배은정 박사가 현장에서 신제품 ‘Ondemand 3D 4K Printer’ 기술세미나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넓어진 플레이트로 더 많은 출력물을 한꺼번에 출력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메타비전
메타비전은 EQ-V, EQ-M, 그리고 EQ-PEX 패키지와 Ceraseal, Metapateplus를 알렸다. 메인 제품인 ‘EQ-M’은 특허받은 ART MOTION 탑재, 고성능 모터, 술자의 진료 피로도 감소를 위한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을 자랑한다.

미동
미동의 Universal Adhesive ‘PALFIQUE UNIVERSAL BOND’가 주목을 받았다. PALFIQUE UNIVERSAL BOND는 컴퍼지트 레진 본딩제와 유니버셜 프라이머 등 두 가지 역할을 하는 접착제다. 

메디클러스
메디클러스는 이번 SIDEX에서 근관충전 바이오 세라믹 실러인 One-Fil을 선보였다. 현장에서 엔도 특판 행사도 함께 진행해 방문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