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신흥,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감사의 밤
상태바
[이슈] 신흥,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감사의 밤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7.1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도 다양한 컨텐츠와 학술 강연 및 전시회로 준비

신흥은 ‘2022 DV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감사의 밤’행사를 7월 1일 서울 더 프라자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번 감사의 밤 행사는 코엑스에서 6월 19일 열린 제1회 2022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의 준비위원 등 주역들이 모여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신흥 창립기념일에 열려 뜻깊어
특히 이번 행사는 신흥 창립기념일인 7월 1일에 열려 의미를 더했다.  

이날 2022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감사의 밤에는 학술위원과 치과전문지기자단 등이 참석했다. 

무엇보다 보수교육 점수가 없는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행사의 학술 부문이 당초 수용가능한 인원을 초과해 사전에 조기 마감이 되었고 전시 관람 현장 등록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행사에 대한 뜨거운 참여 열기를 볼수 있었다.

신흥은 사전등록비 전액을 DV point로 100% 적립해 줌과 동시에 고객들이 등록시 선택한 기부처로 기부 하기로 했다. 

뿐만 아니라 신흥은 이번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 깊게 하기 위해 대한여성치과의사회에 1,000만원, 신흥연송학술재단에 2,000만원을 각각 기부했다.

온라인 다시 보기 요청 쇄도하는 등 인기 여전
김양수 조직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으며 많은 준비와 노력을 하신 위원님들께도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행사가 끝난 지 2주 가까이 됐음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다시 보기요청이 쇄도하는 열기도 뜨거웠다. 무엇보다 신흥 역사상 최대 전시회로 개최됐다”며 “내년에도 좋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용익 대표이사는 감사 인사를 통해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가 성황리에 끝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행사가 계속 롱런하기를 바란다. 무엇보다 치과 각 지부에서 진행되는 행사들도 잘 진행되고 토양을 다지기를 바라며, 신흥도 행사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초심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참석자들은 이번 행사의 생생한 현장목소리와 뜨거운 열기가 담긴 동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역대 DV World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로 열려
한편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는 치과기자재 인테리어 전시, 학술 및 개원 강연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역대 DV World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로 치뤄졌다. 

신흥은 3월 20일 뜨거운 열기속에 열린 DV Conference에 이어 6월 19일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도 성황리에 마쳤다. 

신흥은 내년에 열릴 예정인 제2회 DV Space World & 재선기 Academy 행사도 더욱 다양한 컨텐츠와 학술 강연 및 전시회 등으로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