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스템, 2022년 치위생학과 교수 세미나 개최
상태바
[뉴스] 오스템, 2022년 치위생학과 교수 세미나 개최
  • 이다혜 학생기자
  • 승인 2022.07.1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1일 오스템 본사 대강당에서 진행
국내 정상급 연자들의 강연뿐만 아니라 전시스토어도 준비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811'2022년 치위생학과 교수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스템 관계자는 "지난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치위생학과 교수세미나를 온라인으로 대체해 많은 분들이 아쉬워 하셨는데, 올해는 관련 분야 종사자들을 직접 모시고 오스템 본사 4층 대강당에서 진행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2022년 치위생학과 교수세미나'는 개회사로 시작해 국내 정상급 연자들이 펼치는 Digital Dentistry 강연과 건강보험 동향 등 양질의 강의들이 준비되어 있다.

첫 강의는 한종목 원장(명학하나치과)이 포문을 연다. '구강스캐너 활용'을 주제로 구강스캐너 활용법을 비롯해 치과 디지털 진료의 이해를 돕기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어 오스템임플란트 임종훈 팀장이 K3체어 및 디지털 장비 라인업에 대해 소개해 줄 예정이며, 오후에는 강호덕 원장(방배본치과)'전자차트 활용 및 필요성'을 주제로 강의를 들려준다.

끝으로 홍선아 교수(대한치과교육개발원)가 나서 '2022 치과 건강보험 동향 및 이슈사항'을 주제로 C형 근관, 틀니 재료 추가 등 올해 상반기에 변동된 이슈 등에 대한 최신 정보를 나눌 예정이다.

강의뿐만 아니라 치과계 명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스템 본사 투어도 진행된다. 365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 100평 규모의 덴올 스튜디오, 치과 인테리어 쇼룸, 그리고 치과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오픈한 전시 스토어까지 둘러볼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위생학과 학생들을 가르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강의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 참가신청: https://forms.gle/Jybus5zFCewF6L6D6

* 참가문의: 070-7016-456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