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치병협, 치과분야 보험심사 실무자 세미나 개최
상태바
[뉴스] 치병협, 치과분야 보험심사 실무자 세미나 개최
  • 이다혜 학생기자
  • 승인 2022.07.2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양급여 비용청구 및 심사기준의 이해를 위한 자리

대한치과병원협회(회장 구 영·이하 치병협)가 오는 92, 치과병원 보험심사 실무자들이 업무에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치과분야 보험심사 실무자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이날 오후 330분부터 530분까지 서울대학교치과병원 8층 서정선 세미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세미나 참석 대상은 치과병원 보험심사 담당자이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서울지원의 심사평가 2부 지은영 팀장을 연자로 초빙하여 치과분야 요양급여 비용청구 및 심사기준의 이해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질의응답과 실무담당자간 정보교류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세미나는 사전등록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상세 내용은 치병협 홈페이지(www.kdha.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미나 참가비는 치병협 정회원 기관은 무료, 비회원 기관 참가자는 3만원을 납부하면 참석이 가능하다. 세미나에 참석하여 강의를 이수하면 이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치병협 박정원 보험이사(강남세브란스 치과병원장)이번 세미나는 치과병원 보험심사 실무자들이 평소 가지고 있던 업무 관련 의문점에 대해 상세하고 정확한 답변을 받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추후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해 실무자들 간 교류의 장을 만들고, 정확한 치과 보험 관련 정보를 습득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