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터뷰] 덴탈비타민, 건강한 치과계 만드는 역할 수행하고 있어
상태바
[파워 인터뷰] 덴탈비타민, 건강한 치과계 만드는 역할 수행하고 있어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8.0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훈 퍼스트치과 원장
8월 8일부터 DV슬로건 선정 3주년 기념 댓글 이벤트 진행

덴탈비타민이 오는 8월 8일부터 7일간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슬로건 선정 3주년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9년 8월 진행했던 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에 당선된 퍼스트치과의 이정훈 원장은 슬로건 선정 3주년 기념 댓글이벤트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9년 8월 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 이벤트를 통해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슬로건이 BEST 슬로건으로 선정되셨다. 해당 슬로건은 덴탈 비타민 온·오프라인 홍보 채널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는데 소감이 어떠신지?
사람이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비타민이 필요하다. 거기서 착안해 슬로건을 만들었다. 덴탈비타민이 건강한 치과계를 만드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고 앞으로 이러한 취지대로 더욱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슬로건 공모전에 응모했다. 당첨 될 것으로 생각 못했는데 당첨되었다. 

선정 당시 주위 분들 반응은 어떠했는지
당시, 주변에서도 덴탈비타민의 바뀐 슬로건을 보고 많은 분들이 연락을 주시면서 축하해주셨다. 내가 제출한 슬로건이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에서 활용이 되는 모습을 볼 때마다 뿌듯하다. 선정해주신 덴탈비타민 측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덴탈비타민 혹은 DVmall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추천하고 싶으신 서비스나 바라시는 점이 있다면
페이닥터 때부터 덴탈비타민에서 A.T.C Implant Annual Meeting 세미나 등 각종 세미나 정보를 많이 얻었다. 
DVmall(당시 명칭은 덴탈이마트였다)도 자연스럽게 접했고 재료 구매 관련 사이트도 알게 되었다. 당시에는 비개원의라서 이용 수가 낮았는데 개원하고 나니 DVmall을 많이 이용하게 되었다. 
특히, DVmall 무료 배송 서비스가 가장 좋았다. 갑작스럽게 소량의 제품을 구매하게 될 때가 있는데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편했다.  DVmall을 자주 이용하게 되니 DVmall 멤버십에 가입했는데 추가 할인 및 풍성한 가입 선물을 주니 가입비보다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어서 참 좋았다. 또한, DVmall에서 런칭한 유튜브 채널 재선기 역시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 저명하신 원장님 3분이서 재료 리뷰를 해주시고 직접 사용하여 장단점 및 후기를 말씀해주시니 신뢰도가 굉장히 높다. 
재료를 선택할 때는 병원에 근무할 때 사용한 재료처럼 기존에 사용하던 재료만 사용하게 되고 신규 재료를 접할 기회가 없어서 한정된 정보에 대해 갈증을 느끼고 있었는데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주셨다. 무엇보다 어느 정도 재료에 대한 리뷰가 진행된다면 치과 기기 관리 및 경영에 관한 조언과 관련된 컨텐츠가 있으면 좋겠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슬로건에서 원장님이 생각하시는 ‘건강한 치과’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건강한 치과’는 치과계의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환자는 훌륭한 양질의 진료를 통해 의료진을 신뢰하고,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통해 만족하고 돌아가야 한다. 
특히 치과계는 계속되는 변화로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해야 한다. 그러한 열정이 치과가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이 아니라 행복한 삶의 터전으로 자리 잡도록 상호 지속적인 노력이 건강한 치과가 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덴탈비타민에 바라시는 부분이 있다면
앞서도 언급했지만 덴탈비타민이 치과계를 위해 공헌하는 부분이 많아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덴탈비타민이 항상 치과의사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으로써 든든하게 언제나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