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덴티스 'DWS 2022' 10월 23일 코엑스에서 개최
상태바
[뉴스] 덴티스 'DWS 2022' 10월 23일 코엑스에서 개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10.0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월드심포지엄(DWS)2022가 10월 23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심포지엄의 커리큘럼은 스페셜 렉쳐와 디스커션, 라이브서저리 등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스페셜 렉쳐는 Bran Simion교수가 ‘Another Kind of implantology’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Bran Simion교수는 이번 심포지엄에서 임플란트의 더 나은 초기고정력과 더 나은 예지성을 위해 골 볼륨을 재건하기 위한 여러 가지 복잡한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최용관 원장은 ‘Do you want it? Just Guide it!’강의에서 SQ디지털 가이드 시스템과 다양한 디지털 툴을 이용한 전악 임플란트 수복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김진 원장은 ‘Do we ever remember our humble beginings?’강의에서 Pterygoid and zygomatic dental implants의 적응증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몇 가지 흥미로운 사례를 선보인다.

디스커션 1,2는 장원건 원장, 김도훈 원장, 박철완 원장이 ‘New era of Orthodontics’강의를 통해 세라핀 투명교정시스템에 대하여 개발 목표와 다른 시스템과의 차별점, 치료방법, 그리고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임상증례를 통해 세라핀의 시작과 내일을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전인성 원장, 김재윤 원장, 나기원 원장은 ‘Progressive change to simple treatment’강의에서   보다 실제적인 치료에서 임상적으로 직접 적용가능한 부분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고 특히, 연조직 이식, GBR, 임플란트 보철 그리고 디지털에 대해 어떻게 하면 이전보다 더 쉽게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에 대해서 각자의 증례를 통한 지식을 나눌 예정이다. 그밖에 라이브서저리는 전인성 원장이 진행한다.

디스커션 3, 4에서는 최성호 원장, 임현창 원장, 이동운 원장이 ‘GBR revisited: difference or similarity’ 강의에서 GBR의 기본 원리를 다루고 GBR에 대한 특별한 문제를 강조할 예정이다. 

그밖에 김세웅 원장, 서상진 원장, 박시찬 원장은 ‘Big wave of digital implantology’강의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