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PRODUCT] ㈜덴티스, 골재생에 탁월한 Ovis XENO-B, 관심집중
상태바
[SPECIAL PRODUCT] ㈜덴티스, 골재생에 탁월한 Ovis XENO-B, 관심집중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11.0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골 이식재, 사용자들로부터 호평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지난 6월, 독자적인 기술력과 자체 공정을 바탕으로 새롭게 연구개발해 공식 출시한 이종골 이식재 ‘Ovis XENO-B(오비스 제노 비)’가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Ovis XENO-B’는 호주산 청정 원재료의 해면골로 골재생에 유리한 이종골 이식재로 완성됐다. 인체 해면골과 유사한 기공 구조로 체액과 혈관, 세포 등이 쉽게 유입될 수 있도록 통로 역할과 동시에 신생골이 재생될 때까지 유지해 주는 지지대 역할을 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나노 크기의 미세 기공 구조는 유입된 신생 골세포가 쉽게 부착하여 증식될 수 있는 거칠기를 제공하여 유효 인자와 저장에 필요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우수한 골질 형성을 돕는다는 것도 또 다른 장점이다.

이외에도 덴티스 의료기기 연구소 테스트에 따르면, ‘Ovis XENO-B’의 높은 기공률과 넓은 표면적은 체액과의 접촉면을 최대화시켜 체액이 충분히 담지 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는 것으로 밝혔다.

덴티스의 골이식재 브랜드 ‘Ovis(오비스)’는 우수한 임상평가를 바탕으로 뛰어난 제품력 외에도 술자의 편의성과 시술 성공률을 향상시켜 골이식재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연일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이 이어져오고 있다.

또한, GBR 종합 솔루션 ‘Ovis’는 어떠한 케이스에도 활용이 가능하게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술자가 선택하여 활용이 가능한 맞춤형 시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GBR은 환자 케이스나 상황에 맞게 적절한 골이식재의 선택이 중요한데 ‘Ovis’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제품명 : Ovis XENO-B
제조사 : ㈜덴티스
수입 및 판매원 : ㈜덴티스
문의 : 1899-2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