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서울시치과의사회, 허위사실 유포 감사에 강한 유감 표명
상태바
[뉴스]서울시치과의사회, 허위사실 유포 감사에 강한 유감 표명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1.0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김민겸·이하 서울지부)는 12월 14일 서울지부 출입기자 단톡방에 무단배포된 ‘서울시치과의사회 한정우 감사입니다’ 제하의 문건의 내용이 과도한 억측으로 부풀려져 사실과 다르므로, 허위사실을 유포한 한정우 감사에게 강한 유감을 표명하고, 무분별하게 확산될 경우 책임을 묻는 등 강력히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서울지부는 한정우 감사의 문건이 감사단 전체의 의견이 아닌 개인의 일탈행동임을 명확히 하기 위해 2022 회계연도 주무감사인 김재호 감사, 선임감사인 한재범 감사의 공식 입장문과 서울지부 대의원총회 홍순호 의장, 안영재 부의장의 답변서 내용을 공개했다.  

한정우 감사를 제외한 김재호·한재범 감사가 12월 14일 감사단 명의로 서울지부에 보낸 ‘한정우 감사의 수시 감사 요청에 대한 감사단 입장’ 공문에 따르면 “감사단은 지난 11월 서울지부 상반기 정기감사를 무사히 마쳤으나, 한정우 감사가 당시 집행부 소명이 충분히 이뤄졌음에도 불구하고 추가 자료와 수시 감사를 요청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지난 정기감사 당시 집행부가 소명한 내용이 그간의 관례에 부합하고, 충분히 소명이 됐기 때문에 추가자료나 수시 감사의 필요성은 없다”고 밝혔다.

두 감사는 “집행부는 한정우 감사의 요청에 응할 필요가 없고 일정대로 내년 2월 정기감사에서 감사를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