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혁신의 한 세기’ Ivoclar 100주년 맞아
상태바
2023년 ‘혁신의 한 세기’ Ivoclar 100주년 맞아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1.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시장에서 글로벌 마켓리더로 자리매김

Ivoclar가 2023년 100주년을 맞이한다. 창립 이후 Ivoclar는 치과산업에서 세계 최고의 기업 중 하나가 되었으며, 지속적으로 고객 중심의 혁신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덴탈시장에서 글로벌 마켓리더로 자리매김해왔다.

voclar는 1923년 스위스 취리히에서 설립되었다. 
Ivoclar는 1933년 리히텐슈타인 공국으로 이전해 현재의 본사를 설립했다. 이전의 치아 공장은 수년에 걸쳐 고품질 치과진료를 위해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하는 제조사로 발전했다. 

이 가족기업은 치과진료실과 기공소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종합적인 포트폴리오의 제품과 시스템을 공급함으로써 세라믹 퍼니스 (Programat 시리즈)와 같은 다양한 제품 부문에서 글로벌 마켓리더가 되었다.

Ivoclar의 최근 역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인 높은 심미성을 가진 IPS e.max 리튬 디실리케이트 글라스-세라믹의 출시는 2005년에 ‘심미적 혁명’을 예고했다. 특히 이 제품은 해당 부문의 글로벌 마켓리더가 됐다. Ivoclar는 기업 설립 당시의 주요 사업인 높은 심미성의 인공치아 제조에서도 명성을 얻었다. 

Ivoclar의 100년은 수년간 치과산업에 중대한 영향을 미친 세계적 수준의 수많은 혁신들과 연관되어 있다. Ivoclar는 치과산업에서 가장 크고 신뢰받는 R&D센터 중 하나를 운영하고 있다. 

Ivoclar Group의 CEO인 Diego Gabathuler는 기업의 철학에 대해 “우리는 통합된 시스템 솔루션과 효율적인 적용, 우수한 품질과 지속적인 신뢰, 믿음과 존중에 기반한 협력으로 고객 관련 혁신에서 성공을 구축하고 있다”며 “약 3,5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지능적인 시스템과 실습 위주의 교육과 훈련, 포괄적인 A/S 지원 및 고객중심 서비스를 특징으로 하는 기업의 통합 솔루션을 최적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고품질 치과진료 위한 통합 솔루션 제공

리히텐슈타인의 샨에 본사를 둔 Ivoclar Group은 고품질 치과진료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 중 하나다. 

회사의 성공은 종합적인 제품과 시스템, 서비스, 강력한 연구개발 능력, 트레이닝과 지속적인 교육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Ivoclar 그룹은 리히텐슈타인과 독일,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스웨덴, 미국, 필리핀의 생산시설을 포함해 전 세계에 47개 이상의 자회사와 지사를 두고 있으며 2021년에 8억 4,200만 스위스 프랑(약 1조 15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2022년에는 매출이 더 성장했다.

Ivoclar Group의 감사회 회장인 Helmut Schuster는 “Ivoclar Group의 100주년은 역동적인 시기에 펼쳐졌다. 그럼에도, 회사가 앞으로도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제가 이렇게 자신 있는 이유는 존중과 미소, 집중, 실행, 성장이라는 기업가치가 기업에 깊이 뿌리내려 있고, 직원들과 관리자, 무엇보다도 Christina Zeller와 Christoph Zeller, 이 기업가 가족의 다음 세대가 이를 지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