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파일] 쿨저코리아, 단 한가지 색조로 모든 색조 표현 가능해
상태바
[프러덕트 파일] 쿨저코리아, 단 한가지 색조로 모든 색조 표현 가능해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1.0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harisma Bulk Flow ONE

 

쿨저코리아㈜(대표 박수진)가 Charisma Bulk Flow ONE을 선보여 유저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Charisma Bulk Flow ONE은 단 한가지 색조로 모든 색조 표현이 가능한 최초의 노캡핑 벌크 제품이다.

최초의 노캡핑 벌크 ‘편의성 더욱 확대’
지금까지 제한적인 사용 범위를 가진 일반 플로우 레진과 달리 Class-1, 2, 3, V direct의 모든 케이스에 적용 가능한 범용 플로우 레진인 Charisma Bulk Flow ONE이 최근 독일 Kulzer사에서 출시됐다.

쿨저코리아㈜가 선보인 Charisma Bulk Flow ONE은 범용성과 더불어 단 한가지 색조로 모든 색조 표현이 가능한 최초의 노캡핑 벌크 제품으로 편의성이 더욱 확대됐다.

특히 ONE 색조의 Adaptive Light Matching공법은 Pigment(색소)가 아닌 필러와 폴리머 매트릭스의 굴절률의 조정으로 높은 반투명도를 부여해 주변 색조를 그대로 흡수한다.

그뿐만 아니라 구형의 Nano 필러들을 포함한 특수 필러들은 자연치의 전형적인 색상 공간과 일치하는 산란 효과에 의해 빨강에서 노랑 색조(고유색상)까지 생성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또한 2가지 균형을 통해 주변치에서 흡수된 색조 중 주변치와 동일한 방식으로 해당 색조의 파장만을 외부로 반사시키므로 술자는 색조 선택을 할 필요가 없다.

나노필러와 매트릭스 굴절률의 조절로 반투명도를 확보하고 주변 치아색을 흡수하여 자연치아가 빛을 반사하는 동일한 굴절률로 흡수된 색을 그대로 반사시킴으로써 주변 치아색과 동일한 색만이 우리 눈에 보이는 것이 가능해졌다. 

 

구치부 저작하중까지 견딜 수 있는 탁월한 내구성

특히 추가적인 교합면이 불필요하며 와동은 4mm까지 빠르고 쉽게 한번에 충전 가능하다.
낮은 수축 스트레스, 높은 굴곡강도와 내마모도로 구치부 저작하중까지 견딜 수 있는 탁월한 내구성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