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보클라의 보편적 연마시스템 ‘OptraGloss’ 주목
상태바
[뉴스] 이보클라의 보편적 연마시스템 ‘OptraGloss’ 주목
  • 정윤섭 기자
  • 승인 2023.01.1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내외 사용가능
레진 및 세라믹 보철물의 우수한 마무리 기능
(사진출처 = 이보클라)
(사진출처 = 이보클라)

                                          

최근 레진 및 세라믹 보철물의 우수한 마무리 가능한 연마시스템 OptraGloss’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복합레진과 세라믹 수복물의 고광택 연마에 적합하고 사전연마를 위한 dark-blue, ligt-blue 다이아몬드 연마 기구로 구성되어 있다.  
 

1단계 복합레진 충전재 연마는 고광택 연마기구만 필요하다. 사용자 친화적으로 디자인된 ’, 불꽃’ ‘렌즈’, ‘나선형 휠형태로 제공되며, 최대 70%wt의 높은 다이아몬드 성분으로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부드럽고 반짝이는 수복물의 표면을 확보할 수 있다.

이어 복합레진 충전재의 연마와 IPS Empress CAD, IPS e.max CAD, IPS e.max ZirCAD와 같은 글라스-세라믹, 펠드스파 세라믹과 옥사이드 세라믹으로 제조해 수복물의 연마에 적합하고 고광택 연마기구는 모든 대중적인 복합레진 충전재 연마에 이상적이다.

또 치태에 축적되는 것을 최소화하는 표면을 지니고 있고 구강 내 연마 페이스트의 제어된 분배가 가능하다. 1단계로 복합레진 충전재를, 2단계로 세라믹 수복물의 고광택 연마가 가능한 치과 진료의 모든 대중적인 적응증을 위한 단일 시스템으로 높은 마모 저항성은 오랜 사용이 가능해 효율성이 높다.

해당 제품의 상세 정보는 이보클라 코리아(070-7825-3030)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Ivoclar Vivadent는 고품질 치과진료 통합솔루션을 제공하며 전 세계 47개국 자회사와 지사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약 130개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