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흥, 유튜브 채널 ‘재선기’ 구독자 5,000명 돌파!
상태바
[뉴스] 신흥, 유튜브 채널 ‘재선기’ 구독자 5,000명 돌파!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5.08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재선기(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가 구독자 5,000명을 돌파했다. ㈜신흥 주도로 2020년 7월 오픈한 이후 2년 7개월만의 성과다. 채널 누적조회수는 25만회를 넘었다. 국내 치과의사 수를 감안한다면, 구독자 5,000명은 괄목할만한 수치다.
‘재선기’는 출연자들이 치과 재료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뒤 솔직한 의견과 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치과 임상 전문 유튜브 채널이다. 
구독자수 5,000명 돌파 기념으로 신흥이 후원하고 김경일(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팀이 연구한 ‘치과의사들의 행복 찾기’ 콘텐츠가 5편으로 연속 게재될 예정이다. 
해당 콘텐츠는 치과의사의 스트레스 원인을 경영, 직원, 환자와의 관계 총 3가지로 분류하여 각 원인에 따른 스트레스 극복법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최근 특별 게스트 박정철 원장(연세굿데이이 치과)과 함께한 “잡으면 빠진다!! 29금 성인용 포셉”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명품 기구의 대명사 Hu-Friedy사의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13종을 리뷰하며 2023 DV Space World에서 파격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재선기’ 채널 관계자는 “김양수 원장(서울좋은치과),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 신철호 원장(서울로뎀치과)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와 남다른 호흡이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치과 의사 선생님들과 소통하기 위해 유익한 노하우를 담은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힌편, 유튜브 채널 ‘재선기’에서는 새로운 팀인 ’치선기’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고 있다. 5분 내외의 영상을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카카오톡 채널 또는 dentalvitamin@gmail.com으로 전송하면 된다. 
최종 오디션은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에서 사전등록 진행 중인 2023 DV Space World에서 치러진다. 
2023 DV Space World는 오는 6월 10일(토)~11일(일) 서울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