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보클라비바덴트 Programat CS6, 빠른 결정화와 소결 가능
상태바
[뉴스] 이보클라비바덴트 Programat CS6, 빠른 결정화와 소결 가능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5.08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보클라비바덴트의 Programat CS6이 주목받고 있다.
Programat CS6는 높은 심미성의 결과물을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결정화하고 소결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Programat CS6는 각 케이스의 신속하고 일관된 결과를 보장함으로 퍼니스가 아닌 환자에게 집중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560°C (2,840℉)의 온도에 도달할 수 있으며, 최적화된 소성실은 프로그램 진행을 더 빠르게 하는 동시에 최종 수복물의 심미성을 높였다.  
특히 Programat CS6는 소성 챔버 테크놀로지로 짧은 시간 내에 수복물을 완성할 수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올 세라믹 재료인 IPS e.max CAD는 약 11분 내로 결정화할 수 있으며, 10년 개런티로 재료의 동일한 강도가 보장됨에 따라 더욱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기존의 컴비네이션 퍼니스가 속도를 높이기 위해 심미성을 양보해야 했다면, Programat CS6는 소결과정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IPS e.max ZirCAD와 같은 지르코니아 수복물의 심미성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진공 테크놀로지가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