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를 이어주는 디지털 플랫폼
상태바
[SPECIAL REPORT]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를 이어주는 디지털 플랫폼
  • 독일 쾰른=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3.05.0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G Live 디지털 플랫폼의 편리성과 접근성을 주목하다

Amann Girrbach(이하 암만길바흐)는 글로벌 덴티스트리 전문 기업으로 치과 전문가를 위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에 힘쏟고 있다. IDS 2023 기간중 암만길바흐사는 디지털 치과 워크플로우를 구성하는 치과와 치과기공소의 협업 시스템을 포함한 AG.Live 디지털 플랫폼을 전면에 내세웠다. 
암만길바흐는 오스트리아 기업으로 이번 IDS 2023 기간동안 새로운 차원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라이브 경험을 통해 디지털 워크플로우가 바꾸는 치과와 치과기공소의 변화를 제시해 주목받았다. 
코로나로 인해 참가가 어려웠던 2019년 이래 참가한 이번 IDS 2023에서 암만길바흐는 치과 진료와 기공소 간의 협력을 가능한 한 편리하고 다양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솔루션을 개발하면서 광범위한 디지털 혁신에 전념해 왔다. 

디지털 혁신위한 워크플로우의 대명사가 된 AG.Live
암만길바흐가 2021년 첫 선을 보인 AG.Live는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를 위한 보다 더 편리해진 플랫폼과 효율적인 네트워크이다. 환자 케이스를 생성해 디지털로 관리하고 처리한다. 추가 공정을 위해 협력 기공소와 환자 케이스를 공유할 수 있다. 
암만길바흐는 이번 IDS 2023 기간중 AG.Live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함께 Matik 등 다양한 CAD/CAM 장비를 전면에 내세우고 소재 라인업도 함께 전시해 주목받았다. 
암만길바흐의 Wolfgang Reim ceo는 다양한 수준에서 치과와 기공소간 연결과 지속 가능성 문제를 선보여 고객들도 검증된 제품 포트폴리오와 함께 만족을 느꼈다고 밝혔다.
AG.Live는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소의 협업을 구현하기 위해 개발된 온라인 플랫폼으로 암만길바흐가 5년 여간의 연구개발 끝에 선보인 서비스다. 모든 환자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해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의 원활한 소통을 도와 개원가와 치과기공소의 디지털 환경 구축에 큰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독일 쾰른 = 덴포라인 취재팀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