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덴티움 bright 시리즈의 다양한 제품군 선보였다
상태바
[SPECIAL REPORT] 덴티움 bright 시리즈의 다양한 제품군 선보였다
  • 독일 쾰른=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3.05.0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환자 진료 컨셉의 체어에서 CBCT와 차세대 로봇 가이드까지

㈜덴티움은 이번 IDS2023 기간중 편안한 환자진료를 위한 미니멀리즘 개념의 bright 시리즈를 대거 선보였다. 주요 제품군은 bright 임플란트와 CBCT, CAD/CAM, 체어 등으로 덴티움이 그 동안 심혈을 기울여 자체 개발한 제품군들이다.

이와 함께 덴티움이 특별히 준비한 Robotic Guide 코너는 임플란트 수술시 로봇을 활용한 미래 트렌드를 보여주는 컨셉 전시로 부스 방문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덴티움측은 IDS 전시회 기간중 선보인 bright implant, 체어, CBCT 등 자체 기술로 제작한 제품들의 우수성에 대해 참가자들의 호평이 이어져 전시회의 좋은 성과와 함께 덴티움의 기술력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오랜 R&D를 통한 차별화된 자체 기술 개발력 입증
덴티움의 핵심 동력인 R&D센터는 안정성과 유효성이 검증된 첨단 설비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23년째 이어오고 있는 국내에서 가장 긴 장기 임상 결과를 보유하고 있어 디지털 의료기기 확대를 통해 진단에서 보철 수복까지 꾸준한 연구개발 계획을 펼칠 예정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IDS 2023 기간중 선보인 덴티움의 제품들은 환자에게 보다 편한 진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제품의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이를 위해 꾸준히 R&D에 투자해 왔다고 밝혔다. 

덴티움은 이같은 선진화된 기술력으로 탄생한 미니멀리즘 개념의 제품군들이 이번 IDS 2023을 통해 유럽 시장이 주목할 차세대 제품군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bright 임플란트뿐 아니라 자체 개발한 CBCT, CAD/CAM, 체어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덴티움의 기술력을 선보였다. 덴티움측은 수년간의 임상 경험을 통해 세계의 많은 고객들로부터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으며, 보다 안정적이고 탁월한 골 유착 반응으로 많은 치료와 논문에서 훌륭한 성공 결과를 보여왔다. 덴티움은 현재 유럽·중국·러시아·중동·아시아·중남미 등 전 세계 70여 개국에 임플란트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