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A&DENTIS Workshop’ 성황리에 개최 중
상태바
‘UCLA&DENTIS Workshop’ 성황리에 개최 중
  • 오세경 기자
  • 승인 2009.08.1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덴티스는 지난 6월 20일부터 서울영업본부에서 시작한 ‘UCLA&DENTIS Workshop’을 오는 8월 15, 16일에 진행될 UCLA 대학 연수와 9월 12, 13일의 섹션 Ⅸ, Ⅹ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어 유종의 미를 장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UCLA 대학 연수 15일 일정에는 기능과 형태가 유지되는 임플란트 보철과 관련돼 임플란트 보철을 위한 개요, 심미 임플란트의 보철, Implant overdenture, Occlusion in dentistry 등이 진행되며 16일 일정에는 CAD-CAM, 지르코니아 보철 등 최신 임플란트 보철을 이해하는 강연이 준비돼 있다.

강연과 함께 Las Vegas, Grand Canyon, Universal Studio 등의 방문도 진행될 예정으로 체계적이고 알찬 일정으로 많은 치과병의원의 만족감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UCLA치과대학의 Certificate 수여 등의 다양한 세미나특전으로 참여자들의 신뢰도와 더불어 참여율을 높이는데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프론티어 임플란트 연구회는 기초부터 마스터과정까지 최첨단 임플란트 분야를 공부하는 모임으로 최근 시술되고 있는 많은 방법들 중에서도 문헌이나 선학들에게 검증된 시술법을 소개한다. 특히 장기적인 성공률을 높이는 선택 및 연조직을 주제로 열린 6월 세미나는 임플란트 치료시에 실패를 줄이고 술자가 편안한 임플란트 치료를 가능토록 해 환자들의 고통을 줄여줘 강연을 참석한 많은 참여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키기도 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높은 참여율과 관심을 보인 이번 연수회는 강의와 실습 시간 내내 참여자들이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9월까지 진행될 이번 연수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