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베스트셀러 4인방 눈길
상태바
덴티스 베스트셀러 4인방 눈길
  • 덴포라인
  • 승인 2009.09.01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laros Nano laser, Periotest, Implasonic, Louis Button

 

㈜덴티스에서 판매하는 Claros Nano laser, Periotest, Implasonic, Louis Button이 개원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덴티스는 최근 연조직 시술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독일 Elexxion사의 Claros Nano laser를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하는 CO₂레이저 보상판매를 실시했다. 
Claros Nano laser는 조직의 열 손상 및 탄화정도를 70% 이상 감소시키며, 연조직의 cutting speed와 cutting rate를 50% 이상 향상시키는 장점을 지닌 제품.

임플란트 시술을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도와주는 치아동요도 측정기 Periotest와 초음파를 이용한 골융합 촉진기 Implasonic 역시 구매자들의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다.

Periotest는 식립수술 시 임플란트와 골접합이 충분히 진행되었는지 골 안정도를 수치로 측정해 눈을 확인할 수 있다. 측정된 결과는 청각적인 정보로 알림과 동시에 디지털 창에 그 값이 표시되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하다.
Implasonic은 매일 15분을 7일간 치료하게 되면 bone remodeling을 촉진하며 풍부하고 빠르게 신생골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기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에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