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2009 Megagenia day 행사 개최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2009 Megagenia day 행사 개최
  • 덴포라인
  • 승인 2009.09.0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승규)가지난 7월24일부터 7월 25일까지 영업직원의 단합과 하반기 목표달성을 위한 ‘2009 Megagenia day’ 행사를 개최했다.

전국 메가젠임플란트 직영 영업인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1박2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덴포라인 윤미용 대표의 강연을 비롯하여, 우수영업사원 시상, 팔공산 등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으로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참윤 퍼블리싱과 덴포라인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윤미용 대표는 “2009년 치과계 동향 및 영업 사원으로 성공하는 방법”이란 주제로 재미있고 열정적인 강연을 펼쳤다.
윤 대표는 강연에서 “성공한 영업인이 되기 위해서는 ‘내가 고객이라면 나로부터 제품을 구매할 것인가?’란 물음에 먼저 답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하며 “고객에게 단순히 제품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제품과 함께 나의 가치를 판매하는 것임을 잊지 말아야 성공한 영업인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2009 Megagenia day’ 행사에는 영업인의 사기 진작과 우수사원 표창을 위한 ‘2009 Megagenia day’ 시상식이 함께 개최되었으며, 2009 Megagenia 대상 수상의 영예는 강남지점 임갑묵 소장과 강원지점 홍유동 소장에게 돌아갔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최우수 영업사원을 뽑는 ‘2009 Megagenia 대상’뿐만 아니라 ‘best 점프상, best 신인상’을 비롯하여, 최우수 팀과 지점을 선정하는 ‘best 팀웍상’과 ‘best 지점상’을 선정, 상장과 함께 포상금을 수여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메가젠임플란트 박현진 경영지원본부장은 “오늘날 메가젠임플란트가 괄목할만한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바로 영업인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이었다”라고 말하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Megagenia day’ 행사를 개최하여 영업인의 노력과 헌신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메가젠임플란트는 이번 행사로 인하여 영업사원들의 사기진작은 물론 결속력 강화에도 큰 기여를 한 것으로 평가하였으며, 앞으로도 과다한 할증 경쟁보다는 우수한 제품의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