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네트웍스, 신흥인터내셔날 전략적 제휴
상태바
샤인덴탈네트웍스, 신흥인터내셔날 전략적 제휴
  • 덴포라인
  • 승인 2009.09.0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일 업무 조인식에서 상호 발전 협약

 

지난 8월 3일 치과기자재 전문 유통회사 ㈜샤인덴탈네트웍스가 각종 세미나·행사 및 대외 홍보 업무 주관사인 ㈜신흥인터내셔날과 전략적 업무 제휴 조인식을 체결했다.

샤인덴탈네트웍스는 국내 180여 개 수입·제조 업체의 상품을 전국 샤인지점 네트웍을 통해 치과에 공급하고 있는 치과기자재 전문 유통회사로서, 지난 2006년 본부 설립 이후 매년 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와 치과위생사를 위한 세미나 등을 개최하며 고객 친밀도를 높여왔다.

샤인덴탈네트웍스는 기존의 학술 행사와 세미나 및 대 고객마케팅 업무의 전문성을 강화하여 보다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와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금번 신흥인터내셔날과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신흥인터내셔날은 그 동안 치의학서 출판 분야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으며, 그 외에 학술대회 및 세미나 기획, 웹 사이트 구축, 광고홍보·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전문 역량을 축적해왔다.
이번 업무 조인식을 시작으로 신흥인터내셔날은 샤인덴탈네트웍스의 학술대회 및 각종 세미나를 기획, 주관하게 되며, 웹 사이트 구축 및 관리, 매체 홍보 대행, 광고 및 각 종 홍보물 기획, 제작 등 전반적인 홍보업무를 전담하게 된다.

이로써 샤인덴탈네트웍스는 대외 마케팅 업무의 역량을 한층 강화하게 되고, 신흥인터내셔날은 업무 영역을 보다 확장하여 양 사의 상호 발전을 도모할 수 있게 되었다.
샤인덴탈네트웍스는 “신흥인터내셔날과의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든든한 파트너를 얻게 되었다”며, “이를 통해 앞으로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고객에게 보다 가깝고 쉽게 다가가 제2의 도약을 이뤄 나갈 것”임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