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월드, 치과신문광고대상 기업이미지 부문 최우수상
상태바
더존월드, 치과신문광고대상 기업이미지 부문 최우수상
  • 덴포라인
  • 승인 2009.09.2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더존월드(대표이사 이계우)는 제 3회 치과신문광고대상에서 기업이미지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애를 안았다.

공동심사위원장인 대구가톨릭대학교 언론광고학부 김혜성 원장의 심사평에 따르면, '더존월드의 기업이미지 광고는 새로운 CI(Cooperate Identity)에 의한 로고타입(logo type)을 파란색 바탕에 단순하게 처리하여 주목효과를 높였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Improving Oral Health Globally”라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사업 다각화를 통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변화된 모습을 표현하기 위하여 ‘인간을 향한 세상을 비추다’란 컨셉으로 늘 고객과 함께하며 도약하는 세상의 의지를 표현하고자 했다.

새로운 더존로고는 '도약하는 세상'과 '고객을 감싸고 있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니셜 'Z'에
지구(세상)를 상징하는 곡선 반원라인으로 태양(기업)이 세상 안쪽(고객)으로 비춰지는 이미지를 담아내고 있다.

변함없는 기업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신뢰를 상징하는 진청색을 배경으로 선택하고, 고객을 향한 기업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따뜻하고 미래를 상징하는 오렌지색으로 'ZON'을 물들여 정직하면서도 부드러운 서체와 함께 표현하였다.

더존월드 이계우 대표이사는 “이번 새로운 CI 발표는 단순한 기업로고 변경의 차원이 아니라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한 대장정을 시작하는 첫 걸음 이상의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설명하며 “더 좋은 서비스와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감동을 실천하고 고객과 함께하며 도약하는 더 좋은 세상을 이루어 가는데 있어 새로운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