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Cytoplast Ti-tanium 멤브레인 출시
상태바
오스템, Cytoplast Ti-tanium 멤브레인 출시
  • 덴포라인
  • 승인 2009.09.2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작년 비흡수성 멤브레인과 금년 흡수성 멤브레인에 이어 이번에 Titanium-mesh 멤브레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Titanium-mesh 멤브레인의 출시로 인해 오스템은 멤브레인에 대해 종류별로 라인업을 갖추게 되어 시술 Case에 따라 필요한 멤브레인을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ytoplast 멤브레인은 국내 치과계에서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편이며, 이번 Titanium-mesh 멤브레인은 핸들링, Space making, 차폐막 기능, 고밀집 Nitride coating 기술로 우수한 제품 Quality 를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될 것을 예상된다.

또한, Cytoplast를 제작하는 Osteogenics는FDA 승인과 더불어 다수의 임상자료 및 Report 보유고 있어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멤브레인이라고 평가를 받고 있다.

오스템의 마케팅 담당자는 "Cytoplast Titanium-mesh 멤브레인은 여러 가지 장점이 있어 GBR Case 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을 것이며, 치과의사의 임플란트 시술 성공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출시에 따른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신제품은 9월 1일 런칭되며, 9월 1일부터 연말까지 런칭 기념으로 '3+1'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Titanium-mesh 멤브레인을 원한다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하여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