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K 옵틱 서지컬 모터 증정 이벤트 ‘M 프로모션’
상태바
NSK 옵틱 서지컬 모터 증정 이벤트 ‘M 프로모션’
  • 덴포라인
  • 승인 2009.09.29 15: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료기기 전문기업 신흥은 지난 8월부터 진행 중인 SHINHUNG IMPLANT M 프로모션이 개원가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월 전국판매에 돌입한 후 놀라운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임상 적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의 하나로 기획된 SHINHUNG IMPLANT M은 구입 고객에게 NSK 옵틱 서지컬 모터를 제공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SHINHUNG IMPLANT M 120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임플란트 시술 시 반드시 필요한 서지컬 모터를 제공하여, 개원의들에게 부담 없이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히 최근에는 개원가에 임플란트 시술 비중이 늘면서 한 대의 모터만으로 임플란트 환자를 모두 소화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아 이번 프로모션이 개원의들에게 큰 호응을 얻게 된 요인으로 작용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Surgic XT Plus’는 세계적인 기업 NSK의 제품으로 210W의 파워와 50Ncm의 강력한 토크를 전달할 뿐 아니라, 첨단토크교정(ATC: Advanced Torque Calibration) 기능을 통해 자체적으로 최적의 속도와 토크를 찾아내고 또한 환부를 환히 비추는 핸드피스 셀룰러 광학 조명으로 보다 빠르고 정확한 시술이 가능해진 파워풀한 옵틱 서지컬 모터이다.

한편, 이번 SHINHUNG IMPLANT M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말까지 계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ace 2011-09-23 18:31:36
That's way the bseetst answer so far!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