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수 국무총리, 메가젠임플란트 격려차 현장 방문
상태바
한승수 국무총리, 메가젠임플란트 격려차 현장 방문
  • 덴포라인
  • 승인 2009.09.2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월 26일 한승수 국무총리가 경북 경산에 위치한 임플란트 전문업체,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승규) 본사를 방문, 임플란트 및 합성골이식재 생산 공정을 둘러보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메가젠임플란트에 도착한 한승수 총리는 최병국 경산시장과 박승규 대표이사의 영접을 받은 뒤, 임플란트 생산 시설 및 합성골 이식재 생산 공정, 그리고 메가젠임플란트 기술연구소를 둘러보며 업계 현황과 기업 현황에 대해 관심을 드러냈다.

이번 방문은 지난 6월 19일 지식경제부가 주관하는 국책사업인 ‘생체융합형 차세대 치과용 임플란트 기술개발’ 총괄기업 선정 및 2009 9월 2일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국무총리상 수상 선정 예정 등 생명공학 신소재 생산 업체로서의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메가젠임플란트 연구원과 임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정부차원에서도 유망 중소기업 육성 등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임을 밝힌 한승수 총리는 격려사에서 “연구개발에 주력해 성공적인 중소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메가젠 임플란트의 사례는 많은 중소기업에게 희망을 제시하는 모범사례"라고 말하며, "의료기기 산업 등 17개 신성 장동력 관련해 세계시장에서 더욱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박승규 대표이사는 “이번 국무총리 방문을 계기로, 전 임직원들이 단결하여 더욱 좋은 품질과 제품을 소비자들께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