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dak 1500 Intra-Oral Camera 출시
상태바
Kodak 1500 Intra-Oral Camera 출시
  • 덴포라인
  • 승인 2009.12.0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어스트림헬스코리아 치과사업부에서 Kodak 1500 Intra-Oral Camera를 출시했다.
Kodak 1500 Intra-Oral Camera는 8개의 white LED 라이트가 촬영 시 동일한 조도를 유지해줌으로써 보다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또한 Liquid Lens Technology를 사용하여 왜곡이 없고 사람의 시각과 가장 동일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겨울철에 발생할 수 있는 김서림 방지 기능과 Auto Focus 기능을 탑재하여 환자의 두상촬영부터 1mm 접사까지 가능하게 했다.
또한 얇고 슬림한 헤드 부위는 구치부 촬영 시에도 불편함 없이 촬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CMOS렌즈와 빛의 반사를 줄이고 컬러를 더욱 선명하게 하는 Polarization Filter를 사용하여 생생한 최적의 자연색 이미지 구현을 실현시켰다.
Kodak 1500 Intra-Oral Camera는 고객의 업무환경에 맞춰 유선 뿐만 아니라 빠르고 안정적인 최신의 wi-fi 방식의 무선촬영이 가능하여 수신기로부터10m 거리내에서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다.
고객에게 감각적인 디자인에 65g의 초경량 무게지만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만족스러운 Intra-Oral Camera가 될 것이다.
문의 : 케어스트림헬스코리아 치과사업부 02-3438-73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