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네트웍스 상품연구소 연구위원회 발족
상태바
샤인덴탈네트웍스 상품연구소 연구위원회 발족
  • 덴포라인
  • 승인 2009.12.0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인덴탈네트웍스 상품연구소(연구소장 이용준)가 지난 11월 11일 Dr. Choi&Associates Dental Clinic 최성우 원장을 연구위원으로 위촉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했다.
샤인덴탈네트웍스는 지난 3월 치과기자재 유통의 새로운 고객가치 실현을 위하여 상품연구소를 개소한 후, 보다 체계화된 시스템과 전문성으로 고객 구매 현황과 요구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분석하여 유통의 핵심인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적기에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특히 샤인덴탈네트웍스 상품연구소는 상품의 판매 현황과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 분석 결과를 상품을 공급하는 수입, 제조업체와의 긴밀한 협의로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상품 개발과 기존 상품의 개선을 연구해왔으며 이런 결과를 실제 유통 시장에 반영하여 고객에게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로 돌려주는 체계를 착실히 구축해왔다.
샤인덴탈네트웍스 상품연구소 이용준 연구소장은 “향후 상품연구소는 각계각층에서 구성된 연구위원을 주축으로 치과의사의 진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 개발과 학술 프로그램 기획에 보다 전문성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상품연구소 연구위원으로 위촉된 최성우 원장 역시 “다양한 분야의 연구위원들과 머리를 맞대어 보다 활발한 상품 연구와 학술 프로그램 기획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뜻을 전해 향후 상품연구소의 행보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