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네트웍스, KGSP 지정으로 의약품 유통 시작
상태바
샤인덴탈네트웍스, KGSP 지정으로 의약품 유통 시작
  • 덴포라인
  • 승인 2010.02.0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인덴탈네트웍스가 지난 2009년 11월 10일 식품의약청으로부터 의약품유통관리기준 (KGSP:Korean Good Supplying Practice) 적격 업소로 지정되었다고 전했다. 이로써 샤인덴탈네트웍스는 수입의약품까지 취급할 수 있게 돼 고객이 원하는 모든 치과기자재를 유통하는 국내 최고의 치과재료 전문 기업으로서 거듭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된 셈이다.

 샤인덴탈네트웍스는 IT 시스템 구축과 국내 유일의 대규모 중앙 물류센터 운영으로 기존의 복잡한 유통단계와 중간비용을 제거하여, 최신 상품을 최적의 가격으로 공급하는 고객중심의 운영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고객의 큰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180여 개 업체, 300여 개 브랜드, 2만 5천여 치과재료 전품목을 전산화된 중앙 물류센터를 통해 24시간 이내 공급하는 시스템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적기에 공급할 수 있는 기반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았다.

 여기에 시설 및 설비, 조직, 공급 관리, 품질 및 환경위생 관리, 교육 등 의약품 유통관리 평가 기준에 따른 의약품유통관리기준(KGSP) 인준을 득하게 됨으로써 향후 각종 마취제, 국소마취제, 미백제, 지혈제 등의 수입 의약제로까지 제품 영역이 확대되어, 이제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치과재료 전문 유통회사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샤인덴탈네트웍스는 “이번 의약품유통관리기준 인준을 계기로 현재 유통되는 모든 제품을 전략적으로 구매하여 신속하게 공급하는 시스템을 보다 완벽하게 구축하게 되었다”며 “이제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상품연구소와 자문위원회 운영 등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큰 가치를 드릴 수 있는 상품지식과 신상품 도입 및 개선 방안까지도 연구하여 고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