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MST, Implant M 특허기술 기반으로 해외시장 진출
상태바
신흥MST, Implant M 특허기술 기반으로 해외시장 진출
  • 덴포라인
  • 승인 2010.07.0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MST가 Implant M 해외 수출에 대한 첫 선적을 마쳤다. 신흥MST는 치과용 임플란트의 총본산인 스웨덴에서 연구 개발된 특허기술을 상품화하여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설립된 기술 집약적인 임플란트 연구개발 및 제조 전문업체로서 이번 첫 수출을 통해 세계시장 지향적인 업체로서의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수출은 태국 치과 시장 내 가장 영향력 있는 종합 치과 의료 기자재 업체와의 Implant M 독점 공급 계약 체결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대량의 픽스쳐 및 보철 시스템에 대한 첫 선적을통해 글로벌 시장으로의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번 수출 계약은 또한 바이어로부터 제조사의 신뢰성, 품질의 우수성, 가격의 합리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는 평가와 함께, 해외 유수의 임플란트 브랜드 대비 가치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성사된 것으로써 더 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흥MST는 Implant M 표면처리가 미국, 중국 등에 특허 등록이 완료되었으며, 유럽 등지에는 특허 출원 중이며 또한 제품 출시 전 이미 CE 및 FDA 인증이 완료되는 등 해외에서도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 받아 온 만큼 이번 해외 첫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Implant M은 향후 계획된 중국 시장 진출과 더불어 대만을 비롯한 주요 동남아시아 국가는 물론 유럽 시장 등 글로벌 판매 계약을 협의 중인 여러 메이저 유통 업체와의 사업 논의가 마무리되는 대로 활발한 해외시장 진출이 가시화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