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ELECTION-J Alginate
상태바
㈜신흥 SELECTION-J Alginate
  • 덴포라인
  • 승인 2012.01.1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 2011서 성공적 런칭
High Quality, Good Price’
고객맞춤형 치과재료 브랜드 SELECTIO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SELECTION-J Alginate가 지난달 23일 GAMEX 2011을 통해 치과용 인상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왔다.
GAMEX 2011에서 처음 선보인 SELECTION-J Alginate는 수십 년 간 알지네이트를 연구 개발해 온 일본 제조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흥이 알지네이트 인상재에 대한 국내 고객의 현실적인 개선 요구 사항을 꼼꼼히 반영한 고객맞춤 제품이며, 알지네이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번 GAMEX 2011 전시장에서는 EASY MIXING 체험존을 별도로 운영, SELECTION-J Alginate의 부드러운 핸드 믹싱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더 큰 호응을 얻었다.
SELECTION-J Alginate는 입자가 매우 고와 기포나 얼룩이 생기지 않고, 기존의 그 어떤 알지네이트 보다 부드럽게 믹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인상 채득 시에도 마진이 흐트러지지 않고 정밀하게 구현되는 것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SELECTION-J Alginate 런칭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바람 하나하나를 녹여낸 고객맞춤형 제품이라는 점을 정확히 전달하고 큰 호평을 이끌어 냈다”면서 “이번 전시회에서 진행한 5kg 구매 시 알지네이트 보관용기 혹은 Impression Metal Tray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고객 호응으로 인해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품문의 : 080-801-1577, 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