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션스 초이스] 독점적인 Scan&Go 기술로 본격 시장 공략
상태바
[클리니션스 초이스] 독점적인 Scan&Go 기술로 본격 시장 공략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2.04.1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 IP통해 작업시간 단축 효과

케어스트림헬스코리아(대표이사 노현태) 치과사업부가 전 과정을 자동화하고, X-ray Workflow 장점을 가진 신제품 CS7600을 출시했다.
독점적인 SCAN&GO 기술을 포함하고 있는 이 제품은 Smart imaging plate를 사용해 혁신적이고 자동화된 업무흐름으로 편리함, 생산성 및 보안성이 향상됐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CS7600에 대해 알아보자.

 

 


Scan&Go 기술로 제품 효율 높아
독점적인 Scan&Go 기술을 포함하고 있는 CS7600은 Smart IP(Image Plate)를 사용해 plate들이 섞이는 것을 방지하고 작업시간을 줄여준다.
Smart IP 방식은 PC의 환자정보가 IP에 전자 입력되는 방식을 의미하며, 촬영 후 스캔된 이미지가 자동으로 PC의 환자파일로 등록되어 편리하다.

Edward Shellard 케어스트림덴탈 비지니스 개발 디렉터 겸 최고 마케팅 이사는 “CS7600은 작업자 실수의 위험을 없애고, 무분별하게 섞여있는 환자의 plate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일괄 스캔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최고의 성능, 속도, 높은 이미지 퀄리티를 만족하기 위해 요구되는 모든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Scan&Go 기술은 사용자에게 쉬운 Workflow와 향상된 업무 효율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CS7600은 전용 PC가 필요하지 않으며 Ethernet연결을 통해 네트워크에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물론 내장된 메모리 기능으로 작업 중 네트워크에 문제가 생기는 불상사가 발생하더라도 계속 작업, 저장이 가능하다.
이 때 Scan&Go 옵션은 네트워크가 복원되었을 때 자동으로 적절한 컴퓨터로 이미지를 재저장하고, 보낼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신속한 정보 제공 및 공간 활용 최소화
Digital image의 모든 장점을 포함하면서 필름처럼 사용이 쉬운 이 제품은 짧은 업무 시간 동안 최소한의 교육만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17 lp/mm로 실제 촬영된 해상도를 보여주는 CS7600은 확실한 진단을 위해 최고 Image quality를 제공함과 동시에 5초 이내 이미지를 보여주는 시스템으로 환자에게 신속 ·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PSP(Phosphor Storage Plate)장비 중, 최고의 해상도로 촬영된 이미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프리뷰 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한 제품 사이즈 면에서도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으며, 케이블이 없는 얇고 부드러운 plate는 필름과 같이 쉽게 사용하고 환자에게도 편안함을 준다.

케어스트림헬스코리아 관계자는 “CS7600은 오늘 날 시장에서 환자의 Digital imaging을 위해 가장 경제적이고 컴팩트한 옵션을 갖춘 대표적인 제품으로 환자 가까이에서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며 “책상이나 벽 등 어느 곳에나 부착이 가능하므로 적은 공간을 활용해 쉽게 설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CS7600, 작동은 이렇게
작동법은 plate 삽입이 잘못된 경우 자동으로 확인하여 3.5인지 LCD창에 정확한 방법을 알려준다. 이에 사용자는 쉽고 간편하게 한 개 또는 여러 개의 plate와 Full mouth series(치아 전체)를 스캔하고 보여줄 수 있다.
그 후에 재사용을 위해 plate에 저장된 정보는 자동 삭제가 가능하다.
이 시스템은 항상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상태를 유지하며, 대기 시간 없이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케어스트림 브랜드 강화
한편 케어스트림헬스코리아는 최근 코닥의 법정관리로 인한 시장의 이미지 재고와 브랜드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금까지 사용했던 코닥의 브랜드 사용 및 필름을 단계적으로 축소하여 케어스트림 브랜드를 병행 사용하고, 파노라마 및 덴탈 CT 등의 장비에 대해서는 5월부터 자체 브랜드인 케어스트림을 본격적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케어스트림헬스코리아측은 “기존의 코닥 브랜드로 판매된 장비는 지금까지처럼 모든 유지보수 및 지원을 책임질 것이며, 케어스트림 브랜드 전환 및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제조원 : 케어스트림헬스(미국)
· 판매원 : 케어스트림헬스코리아
· 문 의 : 02-3438-73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