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션스 초이스] 임플란트의 T.O.P 'AnyOne™ 임플란트'
상태바
[클리니션스 초이스] 임플란트의 T.O.P 'AnyOne™ 임플란트'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2.05.1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안정적인 기술 기대··· 최적의 시스템

임플란트를 시술하는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식립할 수 있고, 보철물을 쉽게 제작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성공률을 기대할 것이다.
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가 4월 초 AnyOne™ 임플란트를 출시했다.
AnyOne™ 임플란트는 T(Tissue friendly), O(Operator friendly), P(Patient friendly)라는 유니크한 컨셉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Xpeed 표면 적용 통해 조직 친화적
AnyOne ™ 임플란트는 칼슘 이온이 흡착막을 형성하는 Xpeed표면을 적용해 보다 쉽고 좋은 시술결과를 보장한다.

또한 곡선의 KnifeThread 디자인을 통해 Cancellous bone(해면골)의고 유한 아키텍쳐를 손상시키지 않고 식립함으로써 최적의 초기 고정력으로 안정감을 얻을 수 있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어지는 S-Line을 형성해건강한 peri-implant 조직을 유지할 수 있다.

이러한 특징은 fixture 표면 전체에서 빠른 골전도를 야기시켜 결과적으로 강력하고 빠른 골유착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두꺼운 코팅층으로 인해 발생하기 쉬운 표면 박리 및 식립 후 코팅층 흡수로 인한 문제점 해결이 가능하다.

그리고 Implant fixture의 윗 부분이 일직선 형태로 되어 있어 fixture 식립 깊이에 대한 조절이 쉽고
Crestal bone에 대한 stress를 감소시킴으로써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

아울러 표면처리 과정에서 이루어지는 염기성 용액을 이용한 hydrothemal treatment acid etching process의 산 잔류물을 모두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때, 고유의 푸른 표면 컬러는 표면처리가 완벽하게 진행되었다는 안전함의 지표로 해석하면 된다.

결과적으로 Knife Thread 디자인과 Xpeed 표면 적용을 통해 쉽고 안정적인 시술을 기대할 수 있어 술자에게는최적의임플란트시스템이다.

편의성 및 심미성 우수
특히 모든 보철물 형태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Abutment option을 구비해 어떤 경우에도 쉽게 수복할 수 있도록 제작됐고, 간편하고 경제적인 보철 구성으로 편리함도 더했다.

또한 최신 보철 기법인 CAD/CAM을 이용해 zirconia 보철물에 적합한 shoulder margin design을 가짐으로써 유저들의 편의성을 최대한 확보했다.

그리고 ø3.5~ø4.5 diameter로도 구치부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Parallel wall를 확보해 어떤 임플란트 fixture보다 강한 측방압을 견뎌낼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다양한 경우에 충분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제작돼 GBR(Guided Bone Regeneration, 골유도재생술) 술식을 줄일 수 있다.

또한 모든 Abutment cuff area는ZrN coating으로 처리해 밝은 명도로 심미성을 확보하고, 치료시간과 회복시간을 단축시켜 일상생활로 더 빠른복귀가 가능해 환자의 만족감을 높여준다.

메가젠 관계자는“AnyOne TM 임플란트는 시술자와 환자를 바라보는 시각을 달리했기에 탄생이 가능했다”
며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임플란트시스템으로 국내를 비롯한 해외 유저들에게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