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션스 초이스] 치아 미백 2% 부족할 때··· Opalustre!
상태바
[클리니션스 초이스] 치아 미백 2% 부족할 때··· Opalustre!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2.07.2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소적인 집중 착색 제거 최적

치아 미백 시 누구나‘희고 깨끗한 치아미백’을 꿈꾼다.
하지만 치면에 발견되는 반점으로 2% 부족한 결점이 남았을 때, 그 부위만을 삭제할 수 있는 뾰족한 수가 없었다.
㈜더존월드가 수입한 Ultradent의 Opalustre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출시됐다.
쉽고 빠르게 착색부위를 집중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치아 미백계의 신세계를 열어줄 Opalustre에 대해 알아본다.


2중 제거 기능으로 미백 효과 최대화
기존에는 착색 제거를 위해 달리 방법이 없었던 경우 bur를 이용해 그 부위만을 삭제했기에 마모된 표면층이 자연스럽지 않은 문제가 발생할 우려가 있었다. 하지만 Opalustre는 기계적, 화학적으로 표면을 연마했던 기존의 방법과 달리 자연스러운 표면층을 양산해낸다.
더존월드의 최주희 대리는“Opalustre는 hydro-chloric acid(의료용 염산) 6.6%와 silicone carbamide 미세입자가 함유돼 2중으로 착색 제거를 완벽하게 해내는똑똑한제품”이라며“이는치면에서 0.2mm 이내의 착색부위를 화학적(hydrochloric acid)으로 한 번, 기계적(silicone carbamide 미세입자)로 두 번 적용해 보다 쉽고 빠르게 착색부위를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신개념 rubber cup으로 치아 적용 쉬워
Opalustre는 또한 다양한 범위에 걸쳐 사용이 가능하다. white spot, brown spot, 불소침착증 뿐만 아니라 미백 치료 시 오랜 기간이 소요되고 접근 또한 어려운 teracycline 제거에도 탁월한 효능을 자랑하며, 교정 bracket을 제거한 후 부분적으로 생성된 탈석회화(decalcification)부위에도적용이가능하다.
그리고 기존의 rubber cup은 치면에서 작업 시 재료가 사방으로 튀어 재료 낭비는 물론 치료 시간이 지체되는 문제가 있었다. 이러한 점을 보완한 Opalustre의 kit 제품에 들어있는 opalcup은 특허 받은 신개념의
rubber cup으로 특수하고 강한 브러쉬가 내부에 달려 있어 재료가 흩어지지 않고 치아에 적용하기 쉽도록 제작됐다. 또한 직접 적용하고자하는 치면에 국소적으로 집중적인 연마가 가능해 polishing이 훨씬 효과적이고 재료도 절약할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가 있다.
이어 kit 제품에 함께 동봉된 opalcup finishing cup은 Opalustre의 적용마무리 단계에서 치면을 고르게
처리할 목적으로 사용하기에 적절하다.

제품 우수성 객관적으로 입증받아
특히 미백과 함께 사용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Opalustre는 치과계에서 까다롭기로 유명한 REALITY에서 4 star award를 받아 제품의 우수성도 객관적으로 입증된 바 있다.
그리고 현재 Opalustre를 사용하고 있는 이기택 콜롬비아 치과 원장은“미백 후 남아 있는 white spot의
제거가 애매해 접근이 어려웠는데, Opalustre를 함께 사용하니 제거가 쉽고 미백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것같다”고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ㆍ제조원 : Ultradent(미국)
ㆍ수입원 및 판매원 : ㈜더존월드
ㆍ문 의 : 1588-28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