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 레시피] 치아재광화촉진제 LUMINOUS O₂BLAST
상태바
[덴탈 레시피] 치아재광화촉진제 LUMINOUS O₂BLAST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2.09.0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피지기 백전백승! 제대로 알고 활용하자

Dental Recipe
지피지기 백전백승! 제대로 알고 활용하자
치아재광화촉진제


더 이상 위험하고 시끄러운 과산화수소로 구성된 전문가 미백제는 사용하지 말자. 맑고 깨끗하고 투명한 고농도의 O₂-Radical을 농축한 안전하고 펀리한 신개념 치아재광화촉진제 LUMINOUS O₂ BLAST에 대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본다.

 

 

 

 

 


LUMINOUS O₂ BLAST 사용방법
1. Syringe Connector 사용 방법
시린지 커넥터에 부착되어 있는 밸브가 사진과 같이 올바른 방향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밸브의 방향이 잘못된 경우에는 재료의 혼합이 제대로 되지 않거나 재료가 사용하지 않는 주입구로 용출될 수 있다.
재료를 혼합할 때 시린지 플런저(밀대)가 밀리지 않는 경우에는 밸브의 방향이 잘못되거나 정확한 위치가 아닌 경우이므로 밸브의 방향이 일치하도록 조절해준다.


2. Syringe Connector에 Syringe 장착 및 재료의 혼합방법
사진과 같이 시린지 커넥터에 주사기를 연결한 후 밸브가 올바른 방향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Step1
O2 Blast Part 1. 시린지와 O₂ Blast Part 2. 시린지의 재료가 잘 섞이도록 시린지 플런저(밀대)를 10회 이상 왕복으로 번갈아 밀어주면 각각의 재료가 혼합된다.

Step2
재료의 혼합 후 강력하게 발생하는 O₂-radical로 인하여 재료가 부풀어 오르게 되므로 O₂ Blast Part 1. 시린지와 O₂ Blast Part 2. 시린지에 혼합된 재료를 절반씩 담기도록 하며 혼합된 재료가 제대로 부풀어 오를 수 있도록 시린지 플런저(밀대)를 끝까지 뒤로 빼준다.
시린지 플런저(밀대)를 뒤로 빼주지 않는 경우 강력하게 발생하는 O₂-Radical로 인하여 재료가 용출될 수 있다.

Step3
각각의 시린지를 시린지 커넥터에서 분리하여 동봉된 시린지 탑을 장착하고 나머지 하나의 시린지는 시린지 캡(마개)으로 막아둔다.
혼합된 재료는 강력한 산소라디칼의 방출이 지속되어 약 4~5시간이 지나면 성능이 저하되므로 사용 후 남은 재료는 폐기해야 한다.

3. 시술 방법
1. 본 제품의 적용 전에 치과용 연마제(루미너스 폴리케어 등)를 이용하여 치아연마를 시행한다.
2. 치과용 연마제로 연마를 마친 후에는 잇몸이나 입술 등의 연조직에 보호젤(루미너스 비타민E 솔루션 등)을 도포하며,시술할 치면에 묻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3. 시린지 커넥터를 이용하여 Part 1. 시린지와 Part 2. 시린지를 연결한 후 각각의 플런저를 10회 이상 왕복으로 번갈아 밀어주면서 재료가 잘 섞이도록 혼합한다.
4. 혼합이 되면서 강력한 O₂ radical의 발생으로 혼합된 재료가 부풀기 때문에 혼합이 완료된 후에는 각각의 시린지에 재료를 1/2씩 배분한다.
5. 시린지 커넥터에서 시린지를 분리할 때에는 플런저를 뒤로 끝까지 당긴 상태에서 분리하여야 하며 그냥 분리할 경우에는 O₂ radical에 의해 재료가 용출될 수 있다.
6. 혼합된 제품을 시술할 치면에 2~3mm정도의 두께로 두툼하게 도포를 한 후 도포된 재료 위에 커버링 테이프를 살짝 덮고 20분~30분정도 방치를 하며 광원 등을 이용한 광조사 시에 조금 더 효과가 높아질 수 있다.
7. 보다 좋은 효과를 위해서는 시술 시 2회 이상 도포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혼합된 재료는 강력한 O₂ radical의 방출이 지속되어 약 4~5시간이 지나면 성능이 저하되므로 사용 후 남은 재료는 폐기해야 한다.
8. 시술을 마친 후에는 석션 등으로 내용물을 제거하며 물로 수세한다.

※금기사항 : 본 제품과 과산화수소 및 과산화요소 등 타 원료와의 혼합사용을 절대로 하지 말 것

·제조원 : ㈜해림덴탈(한국)
·판매원 : ㈜코덴
·문 의 : 02-593-74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