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중간관리자 역량 최대로 끌어 올린다
상태바
치과 중간관리자 역량 최대로 끌어 올린다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3.05.2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U-Members, 5월 26일부터 교육 프로그램 실시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의 U-Members팀이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일요일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치과 중간관리자를 대상으로 한 역량강화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타 이론 중심의 교육과 달리 오랜 실무 노하우와 이론을 결합한 생생한 실무교육으로, △리더쉽 △전략 △인사, 조직 △마케팅 △프로세스 △재무, 세무  등 테마별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일반 스텝이 아닌 중간관리 실무자를 위한 맞춤교육으로 새로운 방식으로서 내부 직원의 역량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시간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5월 26일 실시되는 1회차 강연에는 김소언 대표(이룩컴퍼니)와 이승열 팀장(호산나서비스 기획팀), 이서진 매니저(유멤버스)가 연자로 나선다.

김소언 대표는 '리더십', 이승열 팀장과 이서진 매니저는 '전략'을 주제로 △리더로서의 역할 △핵심역량 및 성장동인 탐색 △치과에서의 철학과 경영전략 △환경분석 프레임워크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6월 2일, 2회차 강연에는 '인사, 조직'과 '마케팅'을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된다. 김소언 대표와 이승열 팀장이 연자로 나서 △직원 채용 및 직무 배치 △내부교육 설계 △내부 마케팅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6월 9일, 3회차 강연에는 서희숙 실장(이사랑치과), 김태훈 이사(메디플래닝)가 '프로세스'와 '재무, 세무'를 주제로 △병원 시스템 최적화 △매출분석 및 통계 △목표 산출액 산정에 대해 전달한다.

6월 23일, 4회차 강연에는 김태훈 이사가 '재무/세무', 김소언 대표가 '인사/조직'을 주제로 비용 처리 및 치과 세무전략, 조직문화와 내부 직원간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설명한다.

마지막 강연인 6월 30일, 5회차 강연에는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이정은 팀장(메디앤), 이승희 팀장(일리노이치과 경영기획팀), 이서진 매니저가 강연을 펼친다. 3명의 연자는 오프라인/온라인 마케팅, 환경분석을 통한 전략 수립에 대해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마지막 날 전체 교육 수료 후 수료식이 진행되며, 총 30시간 중 80%(4회) 이상 수강 시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20명 모집 중이며, 덴티스포럼 홈페이지(www.dentisforum.c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U-Members 고객센터(02-919-8312)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