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션스 초이스] 임플란트 시술, 믿을수 있는 모터 선택이 관건이다
상태바
[클리니션스 초이스] 임플란트 시술, 믿을수 있는 모터 선택이 관건이다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3.06.03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크 80Ncm, 밝기 3만2000LUX의 NSK ‘Surgic Pro+’

 

· 제조원 : NSK(일본)
· 수입원 및 판매원 : ㈜신흥
· 문 의 : 02-6366-2000


신흥이 NSK 서지컬 마이크로 모터 시스템의 5세대인 ‘Surgic Pro+’를 출시했다.
Surgic Pro+는 특히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자타공인 임플란트 마이크로모터의 우수한 퀄리티를 인정받고 있는 NSK의 제품으로, 신뢰성·내구성·토크 정확성·강력함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나 유저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정확한 속도와 토크 컨트롤 기능, 시술 패턴 맞춰 효율↑
Surgic Pro+는 NSK AHC(Advanced Handpiece Calibration)시스템을 채택해 마이크로모터에 연결된 핸드피스마다 독립된 칼리브레이션으로 AHC는 정확한 속도와 토크를 컨트롤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이에 따라 최대 80Ncm의 강력한 토크와 200~4만min-1의 광범위한 속도범위로 뛰어난 토크 정확도를 자랑한다.

특히 Surgic Pro+의 핵심인 임플란트 콘트라앵글 핸드피스는 일정한 토크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최대효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80Ncm 토크를 무리 없이 유지한다. 또한 기존 일체형 핸드피스의 경우 시술 후 제대로 청소를 안하면 내부에 남아 있는 혈액 등이 응고돼 고장의 원인이 되었으나, Surgic Pro+는 별도의 장비가 없어도 핸드피스를 분리할 수 있어 청소와 유지보수가 용이해 AS 비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단, 모터를 장착한 상태에서는 NSK의 장비를 이용해야만 분해할 수 있다.

전체 중량 가볍게… 많은 시술에도 손목 부담 적어
Surgic Xt plus 대비 98.1㎜/322g에서 81.9㎜/280g으로 16.2㎜/42g을 축소한 초경량 마이크로모터를 적용해 핸드피스 전체 중량을 크게 낮췄다. 이에 따라 가벼운 중량으로 술자의 많은 시술에도 손목에 부담이 덜하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썼다.

아울러 이중 잠금 장치 기능도 갖춰 혈액과 체액이 헤드 안에 들어가는 것은 방지해줌으로써 장비 수명을 늘려주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32,000LUX로 자타공인 우수한 LED 라이트 기능을 자랑하며, 고/저/꺼짐의 3단 밝기 고정으로 시술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에 따라 뛰어난 내구성으로 선명함은 물론 더 오래 지속된다.

최대 100분까지 시술데이터 저장 가능··· 별도 S/W 불필요
Surgic Pro+의 넓은 LCD 조명 패널은 작동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주며, 모든 수치를 바로 인식하도록 해준다.

특히 Surgic Pro+는 모터 사용에 대한 날짜, 속도, 회전방향, 토크, 기어비율, 냉각용액 양 등을 최대 100분까지 저장할 수 있으며, 시술데이터는 USB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bitmap, csv 방식의 파일을 이용하므로 별도의 소프트웨어가 필요 없다. USB메모리 저장 공간은 Surgic Pro+의 LCD창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AHC(트롤 유니트), 마이크로모터 외 Surgic Pro+는 풋 컨트롤 기능도 갖췄다.
마이크로모터의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해 미리 설정된 모든 기능을 작동할 수 있으며, 옵션인 핸들 세트를 장착하면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또한 시스템 센터와 풋 컨트롤에 있는 컨트롤 디자인 로직 기능으로 인해 복잡한 조작 중에도 임상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아울러 신뢰할 만한 A/S 프로그램도 술자의 임플란트 시술을 더욱 편안하게 해준다.

MR Key Point
▲ 최대 80Ncm의 강력한 토크 실현
▲ 초경량 마이크로모터
▲ 32,000LUX의 밝은 LED 라이트
▲ 3단 분리형 핸드피스
▲ 시술 기록 메모리
▲ 신뢰할 수 있는 A/S 서비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