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질랜드 세미나 성황리 개최
상태바
[뉴스] 뉴질랜드 세미나 성황리 개최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3.11.2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현지 치과의사 65명 참석

 

네오바이오텍은 지난 16‧17일 양일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65명의 현지 치과의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네오바이오텍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의 메인 강연은 허영구 원장의 ‘Diagnosis & Treatment Planning for Implant Placement’ 및 ‘Drilling, Placement, and Loading Protocol’으로 현지 수준에 맞는 기초 임플란트 코스로 진행됐다.

이어 현지 스페셜리스트 연자인 Dr. Paul Smedley와 Dr. Han Choi가 Basic Implant Placement Case Presentation과 Live Surgery 등의 발표를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참석한 현지 의사들은 한국에서 온 전혀 새로운 컨셉의 네오바이오텍 제품들과 IS-Ⅱ active 임플란트를 활용한 이론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으며, 틈이 날 때 마다 강연자인 허 원장에게 질문을 쏟아냈으며, 허 원장은 매번 성실한 답변으로 세미나 참석자들에게 보답의 마음을 전했다.

Live Surgery는 Basic에 관한 것으로, 참석자들로 하여금 임플란트 식립에 자신감을 심어주는 윤활제 역할을 했다.

네오바이오텍 오세아니아 담당 관계자는 “우리가 올해 8월 딜러쉽을 구축한 후발 주자라는 악조건에 비하면 단시간에 높은 관심을 이끌어 냈으며, 현지 임플란트 시장의 중심에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가 서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뉴질랜드를 거점으로 호주 시장 도약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