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아이스코프 신년 유저 미팅
상태바
[이슈] 아이스코프 신년 유저 미팅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4.01.2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명 변경과 국내외 특허 등록 진행할 것"

 

▲ 김현종 대표가 유저미팅에서 올해 사업계획을 설명하고 있다.

아이스코프(대표 김현종)은 16일 오후 7시 30분 서울 팔레스호텔 3층 체리룸에서 2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유저미팅을 가졌다.

이날 김현종 대표는 인사에서 “임플란트 임상장비인 I-Scope 개발에 2년여를 투자했고, 제품 개발부터 폭넓은 임상데이터 구축을 위한 준비 끝에 지난해 본격 런칭했다”며 “이제는 예측 가능한 치과치료가 환자와 의료인 간의 신뢰를 높여주는 키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김 대표는 이어 △회사명을 종전 JJ인터내셔날에서 아이스코프로 변경하고 △신의료기술 등록을 비롯해 ISO 9001, INNO-BIZ, CE 등 국내외 특허 등록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I-Scope 제품 인지도를 확대해 올해 100명의 유저를 확보하고 △영상 임플란트 연구회도 발족해 정기적인 유저 미팅과 다양한 임상 스터디 그룹 운영으로 임상정보를 공유토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방사선학회와 임플란트 학회를 비롯한 국내외 강연장과 SIDEX 등 전시회에도 참여하는 동시에 △독자적인 국내 학술대회도 개최할 계획이라고 강조한 김 대표는 △중기청과 R&D 연구 등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대표는 “I-Scope는 임플란트를 비롯한 치과 임상에서 환자와 술자간의 오해의 갭을 줄여줄 것”이라며 “I-Scope에 대한 이해를 넓히기 위해 해외 강연을 비롯한 다양한 루트를 통해 임상정보를 제시할 것”이라고 역설했다.

한편, 이날 투시영상을 이용해 보다 정밀하고 부작용을 줄일 수 있는 임플란트 술식을 연구, 개발하기 위해 영상임플란트 연구회가 발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