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제17차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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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흥, 제17차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 승인 2006.02.10 1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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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흥, 제17차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삼성 아카데미서 전국 30여명 위생사 수료

(주)신흥(대표이사 이용익)은 지난달 22~23일 1박 2일 동안 용인에버랜드 내 삼성 서비스 아카데미에서 17차 신흥 대고객 초청 친절서비스교육을 실시했다.
‘기본예절과정(Service Basic Manners Course)’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서비스 교육은 서울 및 수도권, 광주, 순천, 부산, 제주 등 총 30여명의 위생사가 참가하여 교육을 이수하였는데 서비스 마인드, 나의 이미지 체크, 친절전화, 자세동작 및 안내접객 등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골자로 하는 교육에 참가생을 대체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신흥이 주최하는 이 서비스 교육은 지난 1999년 9월부터 현재까지 총 17차에 걸쳐 실시됐으며 교육생만도 400여명에 다다른다.
국내 최고의 서비스 전문 교육기관인 삼성 서비스 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교육 프로그램 효과도 만족스러운 것으로 자체조사됐으며, 치과내의 친절 마인드 강화로 인한 환자에 대한 고객 서비스 마인드나 치과 내부의 인적 구성원간의 유기적인 관계를 통해 단순한 업무 능률 향상 이상의 효과를 얻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문의:신흥 각 사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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