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한치의학회, 2021회계연도 제4회 대한치의학회 정기이사회 개최
상태바
[뉴스] 대한치의학회, 2021회계연도 제4회 대한치의학회 정기이사회 개최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2.04.0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5일 대한치의학회(회장 김철환)는 2021회계연도 제4회 정기이사회를 대한치과의사협회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김철환 회장은 “대한치의학회 임원분들의 노력으로 회무를 성실히 수행해주셔서 감사하며, 표준치의학용어사업, MINEC학술상, 전문과목신설심의위원회, 대한치의학학술인편집인협의체, 보건복지부 근거기반 구강건강관리지침 개발 사업이나. 건강보험공단 보장성확대계획연구사업 등 국가기관의 연구위탁사업이 잘 수행되도록 도와주신 전문학회 및 연구자분들께도 감사를 드린다. 국가사회의 팬데믹으로 인해 어려운 회무 환경이지만, 향후 임원워크숍 등을 미래 발전을 위한 시간을 계획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2021 회계연도 최우수·우수 운영학회 선정이 이루어졌으며, 최우수학회에는 대한치과보존학회가, 우수학회로 대한치과이식임플란트학회,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 대한측두하악장애학회가 각각 선정되었다.

시상식은 4월 15일(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되는 사단법인 제7차 대한치의학회 총회에서 거행될 예정이다.
유예리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