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F, 중앙 집중식 시스템 등 혁신적인 솔루션 자랑
상태바
MGF, 중앙 집중식 시스템 등 혁신적인 솔루션 자랑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22.11.0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CRO’, ‘GENESI’ 및 ‘PRIME’, ‘PRIME HD’와 ‘MINI’ 선보여

MGF가 최근 치과계 시장에서 완벽한 치과용 압축 공기 및 외과용 석션 제품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단일 장치 응용 프로그램에서 중앙 집중식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소음과 효율성 측면에서 매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MGF의 R&D는 최종 사용자와 협력하여 그들의 요구를 완전히 이해한 다음 고객에게 최대한의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을 설계한다. 특히 MGF는 완전성, 품질 및 성능 면에서 놀라운 오일 프리 압축기 제품군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무급유 기술의 최전선에 있다고 생각되는 새로운 무급유 압축기 제품군은 가장 현대적인 설계 도구를 사용하며 건조한 공기를 선택해야 하는 모든 용도에서 탁월함을 제공하도록 생산되고 있다. MGF는 새로운 압축기 ‘MICRO’, ‘GENESI’ 및 ‘PRIME’, ‘PRIME HD’와 ‘MINI’를 고객에게 선보였다.
눈에 띄는 부분은 95년의 기업 유산을 고객의 클리닉에 집중 도입했다는 점이다. 

최대의 자동화와 최소의 시간과 비용으로 클리닉의 Steri-center를 위한 스마트 솔루션을 맞춤화한다. MGF는 포괄적인 위생, 세척, 소독, 처리 및 살균을 보장하기 위한 완전한 지표라인을 제공해 고객 니즈의 만족을 충족시킨다. 장점으로는 △시간 절약: 매우 효과적인 기존, 신속 및 초고속 표시기 △신뢰할 수 있는 성능: 팀과 환자의 안전을 위해 △간편한 사용: 구현, 읽기 및 기록 간단 △무독성 물질: 환경과 직원 보호 △연장된 유효기간: 낭비 및 불필요한 비용 감소 △표준 준수: ISO 13485:2016 / NS-EN ISO 13485:2016 품질관리 △DNV 국제 인증 기관에서 부여한 시스템 표준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