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테크놀러지의 '클래스 B 오토클레이브', 한국 시장 출시 예정
상태바
F&B테크놀러지의 '클래스 B 오토클레이브', 한국 시장 출시 예정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12.0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효율 및 최소 비용, T-Edge10/23리터

F&B테크놀러지의 공간 절약형 탁상용 오토클레이브는 직원과 환자를 보호하기 위한 국제 표준 및 규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시간을 절약하는 고속 클래스 B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이를 통해 환자를 지원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환자 치료 위한 완전 자동화 오토클레이브

T-Edge10 오토클레이브는 매일 중단 없이 작동하여 효율성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특히 Tuttnauer는 의료, 산업 및 실험실 사용을 위한 살균 및 감염 제어 장비를 제조한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오토클레이브 및 세척 소독기 제품군 외에도 장비의 계획, 설계 및 설치는 물론 모든 규모의 프로젝트에 대한 컨설팅 및 타당성 조사를 포함한 완전한 턴키 솔루션도 제공한다.

또한 95년 이상의 경험으로 만든 140개국 이상의 병원, 실험실 및 진료소에서 사용되는 신뢰할 수 있는 살균 및 감염 관리 솔루션이다. 

F&B테크놀러지 관계자는 “우리는 고객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끊임없이 묻고 있다”며 “특히 우리는 R&D, 고품질 제조에 대한 감사, 고객에게 제공하려는 제품에 대한 높은 수준의 표준 및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Tuttnauer는 미래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주요 대학 및 연구 기관과 대규모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과학계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우리는 최첨단 방법을 개발하고 제품에 통합하면서 우리 분야의 최정상에 머물 수 있다. Tuttnauer의 R&D 활동은 최고의 멸균 처리 기술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이익이 되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