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exocad 글로벌 CAD/CAM 컨퍼런스 'INSIGHTS 2024' 마요르카에서 열린다!
상태바
[뉴스] exocad 글로벌 CAD/CAM 컨퍼런스 'INSIGHTS 2024' 마요르카에서 열린다!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7.1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SIGHTS 2024'가 팔마데마요르카에서 개최된다
네트워킹과 혁신, 리더십에 초점을 맞춘 세계 최정상급 치과학회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들의 글로벌 디지털 교류 기대

202459~10일 양일간 스페인의 팔마데마요르카에서 '네트워크. 혁신. 리드'라는 모토 하에 치과 기공소와 의사들의 글로벌 컨퍼런스인 네번째 exocad Insights 2024가 개최된다.(출처: exocad)

Align Technology, Inc.의 자회사이자 치과 CAD/CAM 소프트웨어 공급업계의 선두주자인 exocad202459~10일 양일간 스페인의 팔마데마요르카에서 네트워크. 혁신. 리드라는 모토하에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들을 위한 글로벌 모임인 네 번째 Insights 2024를 개최한다고 발표하였다.

2년마다 열리는 Insights의 이번 행사는 세계 최정상급 치과 발표자들의 강의, 소그룹 학습 세션, 신제품 론칭, 글로벌협력사들의 전시회 및 저녁 행사로 구성되는 2일 프로그램으로 현대적인 팔마 콩그레스 센터(Palau de Congressos de Palma)에서 개최된다.

 

글로벌 연자들의 디지털 학술 향연 exocad Insights 2024

Insights 2024에서 참석자들은 인터내셔널 연자들의 유익한 강의, 최신 exocad 소프트웨어 기능들을 소개하는 exocad 애플리케이션 스페셜리스트팀의 소프트웨어 세션, 그리고 최신 CAD/CAM 트랜드에 관한 글로벌 기업들의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유럽과 북미, 남미, 아시아, 아프리카와 호주 등지에서 850여 명 이상의 기공사와 치과의사들이 이 행사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Insights 2024는 전 세계 치과 분야의 혁신가들과 정상급 기술기업, 헌신적인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이틀간 심도 깊은 학습과 서로 연결되는 특별한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exocadCCONovica Savic이 밝혔다. “이번 치과 학회는 단지 치과기공사와 임상의들이 경력을 쌓는 기회의 장이 아니라 같은 직종에 종사하는 치과 리더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교류할 수 환상적인 행사가 될 것이다.”

Insights 2024는 오픈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이용한 디지털 치과진료의 가능성들에 초점을 맞추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exocad의 오픈 아키텍처로, DVT, 밀링머신, 3D 프린터, 구강 스캐너, 안면 스캐터와 데스크톱 스캐너와 같은 디지털 기술들을 단일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연결하여 치과기공사와 치과의사들이 서로 쉽게 협업할 수 있도록 하고 치료 컨셉을 보다 효율적이고 예측가능하게 실행하도록 하여 환자의 신뢰와 믿음을 높일 수 있도록 해준다. Insights 2024가 열리는 이틀동안 참석자들은 CAD/CAM 을 기반으로 한 치아 수복물의 제작과 관련한 광범위한 해법들을 비롯해 연결되는디지털 워크플로우 생성 방법들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exocad Insights 2024의 얼리버드 신청 가능

exocad는 정상가격에서 100유로 할인된 249유로(부가세 별도)에 제한된 수량의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할 예정이며, 학생을 비롯해 단체팀 구매용으로도 특별가를 제공할 계획이다. 티켓에는 모든 학회 참석 활동과 케이터링 및 저녁 행사가 포함된다. exocad.com/insights2024에 가입하면 티켓 판매와 행사 관련 최신 소식을 미리 알림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모든 세션은 영어로 진행되며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동시 통역이 제공된다.

Insights 2024에서 참석자들은 인터내셔널 연좌들의 유익한 강의, 최신 exocad 소프트웨어 기능들을 소개하는 exocad 애플리케이션 스페셜리스트팀의 소프트웨어 세션, 그리고 최신 CAD/CAM 트랜드에 관한 글로벌 기업들의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출처: Palau de Congressos de Palm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