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사이버메드, KDTEX 신제품 8K 프린터 선공개 ‘눈길’
상태바
[이슈] 사이버메드, KDTEX 신제품 8K 프린터 선공개 ‘눈길’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3.07.3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OnDemand 3D 8K Printer 반응 호평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7월 22일 KDTEX 2023에서 OnDemand 3D 8K Printer를 사전 공개하며, 제품 체험 및 출력 시연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3D 프린터 신제품 출시는 OnDemand 3D 4K Printer 신제품 출시 이후 1년 2개월 만으로, KDTEX 2023에서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OnDemand 3D 8K Printer는 28m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정밀도로 4K 프린터(35m)에 비해 더욱 정확한 출력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출력 영역을 140X95mm에서 230X120mm로 2.5배 더 넓은 플레이트로 유저들의 사용 편리성을 강화했다.

자체 혁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정밀도와 정확성을 장착하고 있으며, 타사 제품에 비해 3배 높은 광파워와 95% 이상 고품질의 광균일도를 보이며 더욱 균일하고, 정밀한 출력 결과를 볼 수 있다. 한편, 부스 한켠에서는 김경진 소장이 현장 세미나를 진행했고, Partial Denture Design 및 3D Printing 기법에 관한 주제로 명쾌한 해답을 제시하는 강연으로 진행됐다.

치과기공사에게 최신 경향을 선보일 수 있는 세미나 진행으로 방문객으로 붐볐으며, 높은 만족도를 선사했다. 모든 세미나는 현장 Demo가 같이 진행되어 많은 호응을 얻었다.

김철영 대표는 “8K 프린터의 출시를 통해 브랜드 강화 및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올해 영업 목표 매출을 달성 및 기존 시장의 판매 강화, 신규 시장 개척을 통해 판매망을 넓혀갈 뿐만 아니라 높아진 사이버메드의 관심에 다양한 방안으로 고객만족도를 강화하기 위해 계획 및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