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오스템, 원가이드 세미나 2월 개강···디지털덴티스트리 적응력↑
상태바
[이슈] 오스템, 원가이드 세미나 2월 개강···디지털덴티스트리 적응력↑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4.02.0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정바른치과 신형균 대표 원장 디렉터로 참여해 직접 대화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2월 24일, 25일 천안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원가이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 디렉터는 서울정바른치과 신형균 대표 원장이 담당하며 패컬티로 정인우 원장도 참여해 양질의 강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하정곤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신형균 원장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학사 취득 후 미국 하버드 대학교 임플란트 보철 과정을 수료하고 △대한치과보철학회 정회원 및 우수보철치과의사 △대한심미치과학회 정회원 △대한디지털교정치과의사회 정회원 등 폭넓은 학술활동과 임상 경험을 갖춰 임플란트 수술 대가 중 하나로 꼽힌다.
이번 신 원장의 오스템 원가이드 세미나는 ‘Q&A로 풀어보는 원가이드 시스템’을 교육 목적으로 원가이드 시스템과 KIT에 대한 전반적인 이론 및 실습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먼저 원가이드를 이용한 핸즈온을 함께 해보면서 다양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OneGuide 시스템과 KIT 이해 △OneCAS KIT를 이용한 상악동 수술 △OneMS KIT 좁은 골 폭의 하악 전치부 수술 △OneGuide KIT를 이용해 Full Arch Immediate Loading 등을 습득 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상, 하악 구강 모형에 원가이드 키트를 이용해 13개 임플란트를 식립하고 Abutment 체결, 임시치아 세팅까지 직접 실습해볼 수 있다.
신 원장과 직접 대화하며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도 이번 세미나의 큰 장점이다. 이를 통해 진단 및 치료 계획은 물론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외과적 시술), 원가이드를 이용한 보철 등 평소 궁금했던 내용이나 심층적인 분석 등에서도 조언을 구할 수 있다. 
신 원장은 “강의와 실습을 보강해 처음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원장님들도 쉽고 정확하게 수술할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했다”라며 “원가이드 시스템은 쉽고 빠르고 안전한 것은 물론 예측을 토대로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해 이 부분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